안녕하세요 여춘입니다..A/S센터전화할때마다..다른사람이받아.....누구는 보네보라고하고 누구는인터넷에서구매하라고하고...기분나쁩니당..
은성여춘 이제껏잉어를걸던 상어를걸던 부러진적없습니다....25붕돌이한마리잡다가 툭하고뿌러지네요...
제가낚시대관리하시는거보면 기절하실껍니다...그렇게황제같이모시고.. 6섯번닦습니다..<저가대가..관리가더필요한듯합니다..>
기포도많이생기고...아까전화를했는데.... 29대...1~4번대가 부러졌습니다..하니깐..바로..인터넷어쩌고저쩌고..하면서거기서..구입하라네요..
그래서제가물어봤습니다 A/S가뭔가요?그랬더니 기포만어쩌구어쩌구 저:낚시대가부러졌다니깐 무조건제잘못이라는건가요? 저는누구보다관리잘합니다
아..그리고 어떤분이...낚시대절번제대로안피고해서 그렇다고하는데요.. 저는절번다확인하고..윗쪽으로살짝돌려서쫙~핍니다....
미치겠습니다..전화하기도싫고..뜰채만들까생각중입니다...제가이상한건가요???저는A/S그냥..다해주는지알았습니다....
제가생각이이상하면... 말씀좀해주세요...ㅜㅜ고칠껀고쳐야합니다... ㅠ.ㅠ 29대 1~4번대까지...없는대로..그대로..가방속에..있습니다....
낚시대여러번바꾸었지만...부러진적은..한번도없어서...어찌해야할지몰르겠습니다..돠와주세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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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아가가 36대 가지고 놀다가 손잡이 뿐질러먹었습니다ㅠㅠ
저도 a/s 안되고 유상처리했네요~
제가 다니는 낚시방가서 사모님한테 말씀잘드리니 저렴하게 해주셨습니다ㅎㅎ
여춘님 단골낚시방가셔서 잘말씀드려보세요~
안출하세요 ^^
앞으로도 개선되지 않을 문제이긴 합니다.
사용자 와 제조사 모두 한발씩 양보하면 좋은 결과가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예를 들면 여춘님께서는 어느정도 일부 금액을 부담하신다 생각하시고 제조사에서도 수리부품을 기존 판매가 보단
좀더 저렴히 공급하는걸로 얘기를 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제조사 입장에서도 문의 오는 모든 AS 를 무상 처리하다간 배보다 배곱이 더커질것을 우려하는것 같습니다.
실제로 소비자 입장에서야 좋겟지만 회사를 운영하는 오너 입장에서는 곤란하겟지요...
그러고 보면 저두 걱정이네요...
제 케수파 받침대 8대가 입고 되있는 상태인데 어떻게 처리가 될런지... ㅜ_ㅜ
인터넷 어쩌구 하는것은 본사AS 팀에서는 수리대를 따로 공급 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AS 팀에서는 입고되는 물품 AS 용으로 각 소수수릿대를 보유 하고요~ 주소를 보니 바로 근방에
수리부품 만 일괄 처리 하는 곳이 있더군요 거기가 인터넷 " 은성부품판매점 " 이라고 검색하시면 뜹니다.
아마 은성 직원 분은 이쪽을 말씀 하신것 같네요~
아시겟지만???? 저는 은성 과 아무런 관계가 없는 월척에 1인 입니다 ^^;
아무쪼록 원만히 잘처리되셧으면 합니다.
답변정말감사합니다
우선 처음 사용한 낚시대이기도 하고 손에 익다 보니 다른 회사 제품으로 갈아 타지 않게 되더군요..
얼마전 저 역시 주걱 때문에 as 문의 했더니 부품센터에서 구입하란 대답을 하더군요..
그냥 알겠습니다 하고 끊고 나서 생각해 보니 회사 입장에서 as에 한계가 있을거 같더군요..
그냥 수릿대 구하셔서 수리하시고 잊으십시요..
제품하자에 대한 as는 좋아 졌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리고 제가a/s를상담해본결과...말씀말투는친절해진거같지만..분명한거는 은성사쪽..에서인정을잘안한거같습니다...
어차피...저가낚시대라...<저한테보물이에용ㅠ.ㅠ>요거..대충쓰다가..은성사쪽은...쳐다보지도않고...
대좋고 A/S친절한곳 강원산업.. 에서자수정Q를구입해야겠습니다...제랜딩실력도부족이지만...절대강제집행은하지않습니다...
닉네임도 어서빨리변경해야겠습니다...답변주셔서..감사합니다...
택배로 선불처리 부산으로 슝~~ 일주일뒤 너무 심한 부분은
절번교체해주고 나머진 도장 다시 처리하여 선불로 보내주던대요
손잡이대 줄감개 순접자국까지 완벽히 없어졌음 ^^
제가 나이가 32살입니다.... 자수정Q24대 사용중 3번대가 부러졌습니다..
A/S좋다구하여 전화드렸습니다... 근데 목소리가 젊은층(?)때문인지 왜 뿌러졌냐 막따지네요...;;
짜증나고해서 그냥 다른곳에서 수릿대 사겠다고 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처음에 어떻게 하다 부러졌다 설명드리고 차분하게 이야기합니다...
가격도 물어보구요... 근데 말하는투가 영~~
A/S전화통화 몇군대하면 말과 틀린곳이 만터라구요.... 목소리때문일까요??
인정을...하지않더라구요...기분많이상했습니다...여춘보면..화가납니다...은성사그쪽에서...아죄송합니다..이렇게나왔스면...
저도이렇게...까지는..화가않났을껍니다...말질라고도안하고 자기회사낚시대는절대 부러지지않는다는식으로..말씀하더라구요...
...그래서..제가...낚시대부러지면..무조건사용자잘못인가요? 또요리저리피하네요...은성사말잘하는사람들만뽑나요????
앞으로..은성사절대 가까이하지않겠다고..다짐했습니다...
요즘 많이 좋아 진것 같아
은성낚시대를 사용하고 있는 한사람으로서
믿음이 갔지만
희상님과 같은 경우가 발생되다니...
기포에 낚시대가 부러지는 현상까지
이것을 a/s해 주지 않으면 어떤것을 a/s해 주어야 하는지
은성관계자분께서 이 글을 보았으면 합니다
분명뿌러지고 기포생기면...자기가관리못해서..그런거아닌가요??..생각하실껀데요..저는..그누구보다도 관리잘합니다...
이곳선배님들께...배운법으로 관리열심히했구요...기포생기구...뿌러지니...낚시할맘이없어집니다......위로해신분들정말감사합니다
자기내 할말이 우선이고 고객의말은 귀담아 듣지 않으려고 합니다.
수 많은 전화상담 짜증스럽지만 조금만 부드럽게 대했으면 좋겠네요.
경상도 말투가 원래 묵뚝뚝한건 알지만...
특히 9171번 전화받는분 할말만하고 바로뚝 끊어버리는 습관 과히 않좋네요,,
그나마 9170번 분은 조금 친절한것 같아 다행입니다...
은성분들 참조했으면 좋겠네요..
희상님의 낚시대 관리는 참 본받을만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생한 문제와 그에 대한 은성의 대처에
희상님 맘이 많이 상하셨군요
그냥 ...."오기" 님 처럼 보내보세요
한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은성에 눈길한번 안주다가
요사이 은성의 a/s에 대한 좋은글들이 많이 보여서
다시한번 생각하고있는 중입니다
희상님의 as결과 궁금하네요
쪽지든 글이든 차후 진행결과 알려주세요
좀더 진지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되겠군요
저도 좋은결과 기대해 봅니다
걱정해주셔서...감사합니다..
기분은 왠지 모르게 많이 씁슬합니다
은성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한 사람으로서
생각입니다
몇일전 A/S 담당자와 통화를 하는데 직원들의 무뚝뚝함에 화가 많이 났지만
시간이 별로 없어서...
동생 신수향 고친거 보구 A/S 참 좋아졌다 생각했는데...아직도 개선해야할 점이 있나 보네여...
암튼 깨끗하게 잘 처리되어 맘이 풀어지셨으면 좋겠네여...
결과가 많이 궁금합니다
일단 그때 상황을 간략히 적어시고 보내보십시요
특히 1년 미만된낚시대는 무료 AS해주는걸로 알고 있읍니다
은성사 AS참좋아졌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