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가지고 있는 낚시대가 거의 은성대라 여기에 질문을 남겨 봅니다.
낚시대 as범위,기간 등등 알고 싶네요.
사실 낚시대 as가 되는지 몰랐습니다. 낚시대 외 다른 공산품 들 물리적 충격에 의한 as는 거의 안해주는 걸루
알고 있어서 낚시대도 그런줄 알고 있었고 요. 뭐 낚시하다 대 뿌러지면 버리는줄 ㅎㅎ
보증서도 이건 모 구색 맞추기 인가 하고 대사면 바로 다버려 버렸는데.
신수향 한15년 쓰면서 초릿대만 2~3번 부러진거 같네요. 딱히 낚시대 관리 하는 거는 없구요
철수 할때 잘 닥아주는거 말고는 .신2,gt,명플 최근 구입 한게 몇대 있네요.
ps. 올해 가 어느덧 연말이 보이기 시작 하는데 올해 월척에 가입한 일이 최고의 월척입니다.
염치 없이 질문 자꾸 남겨 죄송 합니다.
그런데 기포나 편심 등은 ㅣ년이 지나도 은성에서는 무상서비스 해주더라구요
AS담당자께서
절번 파손의 경우 제품 자체 불량이라고 판단되면, 부품비 무상이고
사용자 과실로 판단되면 유상 수리해줍니다.
(보통은 부서진 부분이 횡방향으로 칼로 자른 듯 깔끔히 부러진거면 노불량, 부러진 면이 불규칙하게 부서지거나 종방향으로 찢기거나 했으면 자체불량으로 판단함.). AS보내시려면 부서진 채로 그대로 보내는 게 정석입니다.(괜히 부서진 부품 뺀다고 하다가 멀쩡한 다른 부품들까지 손상이 가기 쉽구요...)
기포, 편심은 일반적으로 자체불량의 범주에 넣고 있어서, 대부분은 무상수리 해주실거에요.
AS는 담당자 재량이오니
수리 보낼 때 일처리가 쉽도록, 가능하면 상세히 적어서 보내시고,
다른 부분도 조금씩 손보거나 점검이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같이 메모해서 보내세요.
유저가 자가점검이나 자가수리에 자신이 없다면, 어차피 유상수리일지라도
AS센터에 보내서 전문가에게 점검이나 수리를 부탁하는 것이 무조건 이득입니다.
유저가 생각지도 않았던 결함(특히 편심....)을 발견해서, AS 담당자께서 알아서 손봐서 보내주시는 경우도 있답니다.
AS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신수향, nt, 그랜드 수향 등등
조선대 들인데요
수리내용을 자세히 적어
(수릿대 포함)
부산 센터로 택배 선불로 보내면
수리후 센터에서 수리비용 얼마니까
비용 입금하라고 통지오면
입금하시면 되고 수리낚시대는
택배 선불로 옵니다
40년 다된 낚시대 수릿대가
있는게 저도 신기합니다^^*
as 생각하면 조구사낚시대 선택할수밖에
없겠는데요.
근데, 작년 봄에 신수향 3.8대 2대 구매 하고 1대가 손잡이 부분 기포가 생김,
이것도 무상 수리 가능 한지 긍금 합니다.
별도로 보증서 분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