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 N.S 블랙홀 http://www.nsrod.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저의 경우를 조금 풀어 놓을까 합니다...
지난달 산이슬 14대를 구매했습니다...
받침대도 7대..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서 직접 확인은 불가능 했지만 조금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구매를 앞두신 분들 참고 바람니다..
우선 받침대 케이스...
사실 필요한 사항은 아니지만 새물건 구입하면서 찜찜하지요...
케이스 밑단 쇠붙이 엉성하구요...케이스도 옆단이 트더진게 많습니다..
둘째로 받침대...
줌기능 포기하세요...
주걱 그냥 끼워놓은거나 다름이 없습니다..
받침대 구경과 주걱에 줌용턱이 맞지를 않습니다..
저는 스텔스주걱 끼워 일단 사용하고 나중에 줌기능 사용하도록 튜닝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외 빳빳하고 가격대비 좋은 받침대인것은 분명합니다..
묵직허니 튼튼합니다...
다음으로 낚시대입니다...
다른님들은 길이에 대해서 문제가 있다 하셨는데...
다행이 전 그런 사항은 없었습니다..
다만 14대 뒷마게 중에서 두개가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검게 녹이슬었고, 다른 하나는 총알걸이용 고리가 찌그러진 경우...
현재 a/s신청을 해논 상태입니다...
그외 낚시집의 지퍼가 생각보단 약하단 생각이 듭니다..
가격대비 훌륭한 제품은 틀림이 없는거 같습니다...개인적으로요...
그러나 요즘 현찰d/c 판매에 열만 올리지...
쇼핑몰들 소소한 사항은 체크도 하지 않은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구매를 앞두신 분들...
서비스로 무엇을 받을지 생각하지 마시고...
낚시대 하나하나,받침대 하나하나 일일이 확인하고 보내달라고 하세요...
저같은 경우 현찰 96만원 들여 구매했습니다...
그러나 이용한 쇼핑몰 다신 거래를 안할 생각입니다...
낚시대와 받침대가 문제가 아니라..
택배를 받고 참 포장이며 이런저런 짜증이 많이 났었습니다...
|
|
|
|
|
|
|
제가 몇년간 단골로 다니던 대전에 ****백화점이란곳에서
저역시 같은 경우를 당했습니다.
오로지 현찰만 고집하는, 카드로 하자면
현찰가로 견적 넣었다며 수수료를 당당히 요구하는곳에서 산이슬대 3대 구입하고
며칠뒤에 아래 글을 올리신 홀리크루님 낚시대까지 사주었다가
바로 (?)신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수리요청하면 자기들은 물건 받아다가 판매만 하는곳이지
수리해주는곳이 아니라며 a/s는 직접 제조사로 할것을 강요하며 자기들은 철저히 거부하는,
대신 수리비 받을수 있는것은 수리도 곧잘 해주는곳이 있습니다.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는곳이라고 그 판매점 PR도 많이 했는데 몇번 그런 무책임한
소리를 듣고나니 정내미가--.
이런 판매점에선 절대 구입하면 안되는데 현찰가로 원체 싸게 주니까
안살수도 없고 참 답답합니다.
글의 이쑤시개(?)가 옆으로 샜네요
약 10일 전쯤 3.8칸대 6번대가 대편성하던중 어이없이 부러져 보증서대로 50%에
수리해줄것을 요구했다가 심한 말다툼만 했네요.
만약 구입하신다면 1년간 수리비 50%할인 보증서줍니다. 잘 읽어보시고
대가 파손되면 꼭 그 파손된 걸 가지고가셔서 수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읽어보지도 않고 파손된 낚시대 버리고 갔다가 대판 싸움만하고 수리비 100%다주고 열받아 돌아가신줄알았습니다.
넘 장황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