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
·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한 말씀 올리겠습니다.
동호회가 아니란 말이죠.
쓴소리, 단소리가 오고가야 정상이고, 포럼방이면 당연히 그래야 합니다.
dif처럼 파손얘기 많이 나오는 데가 있나 싶네요.
제가 속한 바다낚시 동호회에도 파손 글 자주 올라옵니다.
쌍욕 하는 분들도 많이 뵀구요.
우리 낚시인들도 소비자입니다.
소비자로서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할 자격이 있고, 조구사는 제대로 된 제품을 만들어야 할 의무가 있는 것이죠.
신품 10대구입 하면 불량 한두대 - 그나마 한두대만 불량이라 다행이네 - 이러고 당연한듯 AS를 보내야 하나요?
10대 모두 제대로된 낚시대를 받아야죠. 제대로 만들거나, 사후검수를 통해 걸러내던가,
당연한거 아닙니까?
그게 안되면 이러이러한 문제점을 알리고, 소비자인 우리 낚시인들이 제대로된 정보를 알게되고,
나중에는 조구사 귀에도 들어가겠지요.
우리가 제대로된 제품을 만들 계기를 만들어 주는거죠.
물론 좋은 점은 당연히 칭찬을 해줘야겠죠.
이런 일련의 과정들이 포럼을 통해 만들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
|
|
|
|
|
|
|
|
|
|
품질이 관리가 안되고 불량률이 높은건 사실이니까요
그런데 우리 회원들끼리 옥신각신하는건 시간.체력낭비같습니다
힘을모아 조구사에게 권리를 찾아오고 그들에게 요구해야 하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