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회원들 놀이터가 아니라 장사꾼들 놀이터로 되어버렸습니다 누구든 돈에 환장하면 지가 어디 위치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도 모른다는 아주 욱끼는 진실 지는걸 뒈질만큼 싫어하고 자랑질 좋아하고 툭하면 법적대응 이다 명예회손이다 고발 하겠다 엄포나 주고 대한민국 사장 님들아 니들 회사에 슬로건 손님은 왕이다 이거 무자게 거짓말인거 알지 손님은 영원한 봉이다로 모두 고처야 할듯
나는 이 글을 작성한것도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서 작성된걸로 보이네요.
이번 해프닝으로 송원이라는 회사가 더 많은 이슈를 받고 마케팅효과 본게아닌가요?
사업중인 회사가 마비될 정도의 전화 문의? 사업 하시다보면 이런일 한두번식 있는거 아닌가요?
엄현히 이곳은 회원들이 정보에 대한 질문 및 확인을 할수있는곳이며 더욱히 첨 글올라왔을때 질문자가 적은 글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였습니다.
확실하지 안는 정보를 회원들에게 물어본 글이 무슨 잘못인지???
바낙스포럼 가면 믿고 거르는 회사라는 글도 많이 보입니다. 그래도 별다른 회사적인 대응이 없는데 참 많이 비교되네요.
송원이란 회사가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큰걸로 들엇습니다. 그런데 해프닝에 대한 대처만 봤을땐 자부심이 없어보이는건 왜일까요?
그정도 자부심이 있엇으면 이런 해프닝에 강경대응이 아닌 잘못된 정보에 대한 글을 작성했을것입니다. 그리고 송원이란 회사를 좋아하는 회원들과 소통할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을겁니다.
글적으신분이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는 모르겠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사람들은 항상 고민하고 걱정할수 빡에 없습니다. 낚시대가 1~2만원하는것도아니며 셋트로 구매하시는분들은 금액대가 엄청나죠.
당연한 소비자 권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신제품출시 제품에 도장문제로인한 글들 많이 보았고 as처리한다는 글은 보았습니다. 어설픈 자부심 세우지마시고 출시전에 품질부터 확실히 해서 제품에 대한 품질부터 올리시는게 우선아니락요? 출시전 만드는 직원들이 보지못한것들이 왜 소비자에게만 보이는걸가요??
완전좋아님 비약이 심하십니다 ㅎ
질문자의 글을 보면 악의가 있어 보이지 않고 어디서 듣고 와서 궁금해서 올린 글로 보입니다.
커뮤니티라는게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소통하는데 아닌가요?
모든 궁금한게 있으면 회사에 직접 전화해서 물어 봐야하나요?
오해가 있음 풀고 가면 되는겁니다.
오해가 있음 풀고 가면 되는데..ㅠㅠ
이 글에서까지 이해당사자도 아니면서
어차피 한두번 있는 일 아니냐..
마케팅효과 아니냐..
참..
자부심이 있으면 망했다는 소리가 들리든지 말든지
어차피 우리 회사는 최고니까.
하고 가만 있어야합니까..ㅠㅠ
질문에 악의도 없어보였고..
송원이 과하게 대처한 것에 대해 사과글도 올렸고..
그냥 헤프닝으로 넘어가자구용~~
좋은 제품으로 더욱 번창하세요~
그런데요...
마스터는 언제 출시 예정이십니까..?ㅎㅎㅎ
레전드보다 상급대인지 궁금하네요~
불미스러운일없이
잘처리되어서 다행입니다
번창하세요!
다같은 낚시를 취미로 가진
일반인들입니다.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
너무 강하게 대응해서 문제가 더 커진것같네요
제입장은 송원의 잘못이 더 큰것같네요
이번 해프닝으로 송원이라는 회사가 더 많은 이슈를 받고 마케팅효과 본게아닌가요?
사업중인 회사가 마비될 정도의 전화 문의? 사업 하시다보면 이런일 한두번식 있는거 아닌가요?
엄현히 이곳은 회원들이 정보에 대한 질문 및 확인을 할수있는곳이며 더욱히 첨 글올라왔을때 질문자가 적은 글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였습니다.
확실하지 안는 정보를 회원들에게 물어본 글이 무슨 잘못인지???
바낙스포럼 가면 믿고 거르는 회사라는 글도 많이 보입니다. 그래도 별다른 회사적인 대응이 없는데 참 많이 비교되네요.
송원이란 회사가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큰걸로 들엇습니다. 그런데 해프닝에 대한 대처만 봤을땐 자부심이 없어보이는건 왜일까요?
그정도 자부심이 있엇으면 이런 해프닝에 강경대응이 아닌 잘못된 정보에 대한 글을 작성했을것입니다. 그리고 송원이란 회사를 좋아하는 회원들과 소통할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을겁니다.
글적으신분이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는 모르겠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사람들은 항상 고민하고 걱정할수 빡에 없습니다. 낚시대가 1~2만원하는것도아니며 셋트로 구매하시는분들은 금액대가 엄청나죠.
당연한 소비자 권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신제품출시 제품에 도장문제로인한 글들 많이 보았고 as처리한다는 글은 보았습니다. 어설픈 자부심 세우지마시고 출시전에 품질부터 확실히 해서 제품에 대한 품질부터 올리시는게 우선아니락요? 출시전 만드는 직원들이 보지못한것들이 왜 소비자에게만 보이는걸가요??
이거 실화냐?
이거 다른 커뮤니티에 올라가면 얼마나 비웃을지ㅡㅡ
씹고 뜯고 즐기고 안하죠
저도 자그마한 장사 하지만 망했다 망했냐?
이렇게 올라오면 열통 터질듯 하네요
야 니아버지 죽었다며 ? 안죽엇음 말고와 뭐가 다를까요
회사업무에 지장을 줫으면 당연이 사과 해야죠
쿡 찔러보고 아니면 그냥끝 맞음 좋고 이건 아닌거 아닌가요
송원 화이팅 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낚시대 많이 만들어 주세요
질문자의 글을 보면 악의가 있어 보이지 않고 어디서 듣고 와서 궁금해서 올린 글로 보입니다.
커뮤니티라는게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소통하는데 아닌가요?
모든 궁금한게 있으면 회사에 직접 전화해서 물어 봐야하나요?
오해가 있음 풀고 가면 되는겁니다.
이 글에서까지 이해당사자도 아니면서
어차피 한두번 있는 일 아니냐..
마케팅효과 아니냐..
참..
자부심이 있으면 망했다는 소리가 들리든지 말든지
어차피 우리 회사는 최고니까.
하고 가만 있어야합니까..ㅠㅠ
질문에 악의도 없어보였고..
송원이 과하게 대처한 것에 대해 사과글도 올렸고..
그냥 헤프닝으로 넘어가자구용~~
헤프닝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왜자꾸 왈가왈부하시는지ㅠㅠ
화목하게 지나갑시다 선배님들ㅎㅎ
비유가 완전 대박임!
야 니 아버지 죽었다며??? 헐.......
님 가게 장사 잘 안되시죠? ㅡㅡ
하지만 제가 말하고자하는건
다수가 보는 이런곳에 툭던지기식 아니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사업주 입장에선 얼마나 황당하고 열나겠습니까?
어찌됫던 비유가지나진건 사과 드리구요
죄송합니다.꾸벅(..)
송원 무궁한 발전이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