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 출발하여 대전유성구에서 대학교를 다니는 아이를 데리고 가족붕어낚시 겸 캠핑(그냥 낚시옆에서 탠트정도를 말함)을 하려고 합니다.
근처에 갈만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기왕이면 손맛(큰놈보단 마릿수 ㅎㅎ)도 볼수 있고 수로보단 저수지를 좋아하긴 하는데 수로낚시도 좋아라 하니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유료터든 무료터든 상관은 없으나 자연지에 가까운 풍광이면 좋겠구요. 참고로 화장실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2시간이내 거리 정도면 될꺼 같아요.(그래도 기껏갔는데 서울로 너무 가까와 지면 안됩니다 ㅋ)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오구요 붕애들은 자주출몰합니다...아님 옥천 개심지옆에 장화지 추천드립니다...애들과 사모님한테 낚시대 한대 쥐어쥐면 글루텐에 하룻
밤 붕애들 이삼십마리 보장합니다. 새우나 참붕어에 여서일곱치는 가끔 물어주는데 찌올림 이쁩니다 수심이 깊어서 안전 출조 하셔야 하
구요 보통 2.5미터3미터권.둘다 매년 물을빼고 동네분들이 고기를 가져가는곳입니다..
여기도 아니다 싶은 세종시 전동면 보덕리 보덕지 물론 새우 자생하구요 배수기때 의외로 입질이 좋은편입니다..
옥수수에도 입질표현이 좋구요....
가실때 인터넷 지도로 확인해 보시구 가세요...배수에도 큰영향 없이 가족 모두들 붕어 얼굴 볼수 있는곳입니다...
수심 깊고 물유입구는 가재가 살 정도로 깨끗합니다
차랑가깝고 온가족이 낚시할 자리는 유입구 모레턱 . 넓고 평평해요
가뭄때 조황이좋고 제가 가본 저수지중에 경치가 제일 좋았던곳이네요
주종은6치7치입니다
못갔네여 네비에 나옵니다 ^^
텐트 칠수있구요 삽겹살 파티도 가능요
7치급 한마리와 잔챙이가 올라오네요
산세풍경좋습니다만
물 많이 빠졌습니디
바람 겁나게 불어서 찌보기난감하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