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불2 낚시대 케이스 불량으로 AS를 보내고 월요일 전화를 해서 이러이러하니 확인 부탁합니다 했더니 확인해서 전화 준다길래 기다려도 연락이 없어 오늘 오후 4.30쯤 전화해서 어떻게 되어 갑니까 물었더니 지금 긴급으로 AS담당자에거 전 한답니다
과거에 DIF AS 말성이 많더니 그 버릇 아직도 못 버린 듯 합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사람 차별하는건 아닐 것이고 이상허네요. 많이 바쁜가바요^^
월요일날 전화해서 누누히 부탁했는데도 이렇네요
낚시대 케이스 줄감개를 반대쪽에 달아 놓았길래 확인해 보라고 했습니다만 아직도 감감 무소식이네요
짜증나게.....ㅎ
독야2 케이스는 개당 오천원 체불2 케이스는 개당 만원...싼게 비지떡이 아니고 비싼게 비지떡입니다
낚시대 보내고 전화해서 어떻게되었냐구 하니깐 확인해보고
전화준다고 하더니만 전화가 안왔읍니다
그런데 그다음날 바톤대하고 32대 하마개가 도착했네요
연락준다고 하면 연락주셔야 맞는거아닙니까
아무리 바빠도 메모해놓았다가 문자한통은 보내주는 센스가 필요하죠
서비스는 잘받았지만 약속은 잘지키는 dif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객주님께서도 좋은as받기를 기대해봅니다~~
옛날에는 깡패였죠ㅡ.,ㅡ
전국에서 A/S 신청량이 많아 그러려니 하시고 조금 속 푸세요
어쩝니까 이왕 보낸거 .. 그래야 맘도 좀 편해 지세요
저도 체블 부러진거A/S잘 받았어요 새거로 교체해 보내 주시던데 ^^
기포 관련하여 AS는 절번 4개정도 무상교환 받았습니다. 저번에는 이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는데 현제 회사가 많이 바쁜듯 합니다 ^^
전화준다고해놓고 기다리게 하는건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저도 전화준다뎌니 깜깜무소식 이더군요 ㅎ
지적해주어도 그것하나만은 잘 고쳐지지 않더라구요..
작은 정성에 소비자는감동한다는걸 아셨으면 하네요ㅎ
As발생자체가 줄어야할낀데~~~
불량난 3대 일단 새제품으로 교체되어 왔구요
44대 줄감개 제거된 케이스도 무상으로 와습니다만
제가 36-3 40-2 44-1 보냈는데 36-2 40-2 44-2가 와서
다시 만원 보내서 36대 케이스를 구매 했습니다
DIF AS 좀 씁쓸합니다
7치붕어 건지다 손잡이 상단부가 딱부러져서 as보냈더니
검사결과 낚싯대에는 하자가 없다고 하고 제 부주의랍니다.
7치붕어도 못걸어내는 낚싯대가 낚싯대입니까?
열받아서 말쌈하다가 도로 보내달라했습니다.
As빵점입니다. 다 팔려고 하는중입니다.낚시할때 동출한 일행들께 쪽팔려서 혼났습니다.
이랬다 저랬다하는 as가 기분 제일 별로인듯 합니다
As좋다는 분들은 어케받으시는건지 노하우 전수 좀 부탁드립니다
열받아요 .
도로 보내라 했습니다.
밟아버리게요 사람들 많은대서요
그러니 고객들이 블만 문의가 많아도
니들은 짖어라 내 하던대로 하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