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체어맨 블루 AS기에 이은 2탄입니다...
2일동안 전화를 기다렸으나 전화가 없었기에 다시 전화를했습니다...
바로 소비자 고발센터에 먼저 연락할까 했으나 그래도 뭔가 실수가 있겠지 하는맘에 DIF 본사에 먼저 연락을 했죠
어차피 제경우 벌써 두번째 부러진것이기에 판매처 사장님이 죄송했는지 이번엔 그냥 무상 교체를 해준다 하셨었습니다...
1탄글을 못읽은 분들을 위해 짧게 말씀을 드리자면
체어맨 구입후 첫낚시도중 10Cm가 조금 넘을까 말까하는 붕어에 낚시대가 부러졌습니다... 30대 3번절이죠...
혹시나 제 잘못이 있나 해서 낚시대 구매한 구매처를 찾아갔습니다...
그리고 3번절을 돈을주고 구매를 해서 교체를 했지요...
그리고 교체후 바로 낚시터로 다시 직행... 수심을 맞추기위해 앞치기 자세를 취하던중 2번절 또 부러졌습니다... ㅡ,.ㅡ;
이때서야 전 생각했습니다... "이거 낚시대 하자다!!"
그리고 다시 구매처에 전화를 했습니다...
구매처 사장님 왈 "죄송합니다... 다시 낚시대 가져오시면 이번엔 무상으로 부러진곳 교체를 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낚시대에 문제가 있으신거 같으면 본사에 직접 전화를 해보시지요!"
그리하야 본사에 전화를 하게 된것입니다...
그리고 상담원과 부장의 기막히고 어의없는 행태가 벌어졌고 (이건 짧게 못쓰겠네요... 1탄을 보셔야 할듯)
결국 오늘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이말인 즉슨... 제게 있어 유상 수리냐 무상수리냐 하는 개념이 문제가 아니라는거죠..
어차피 그냥 부러진 절번 교체해서 수리를 할것이면 구매처가면 그냥 무상교환을 해주신다 했는데 굳이 택배비에 왔다갔다 걸리는 시간에 에너지 소비할 필요가 없는 상황인겁니다... 더욱이 수리비 16500원이 아까워서 전화를 한건 더더욱 아니란 말이죠...
하여간 각설하고 오늘 전화를 다시했습니다...
나 : 전화 주신다면서 왜 전화 안하신겁니까....?
상담원 : 예??
나 : 지난번에 부장님 일어나시면 전화 주신다 하지 않으셨습니까!! 왜 전화 안하셨냐구요!!
상담원 : 아!! 이틀전인가 삼일전인가 전화하셨던 그분이시군요..!! 전화 안하셨나요?
죄송합니다 제가 다시 전화 드리라고 하겠습니다...
근데 전화번호가???
나 : ㅡ,.ㅡ;
상담원 : 죄송한데 전화번호좀 다시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나 : ㅡ,.ㅡ; (다시 불러드렸습니다) 또 전화 안하시는거 아니죠?
상담원 : 바로 전화 드리라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 10분후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 내용이 30분이 넘게 실랑이를 한터라 중요부분만 말씀드리지요...
AS를 모 이렇게 하냐 저렇게 하냐 말이 많았지만 하여간 그걸떠나서...
나 : 아니 부장님 제가 이렇게 전화를 드린건 16500원이 아까워서가 아니란말입니다!!
어차피 판매처에서 제건 무상으로 교환을 해준다했어요 근데 제가 이렇게 전화드리는 이유를 모르시는겁니까?
부장 : (마치 판매처 추궁을위해 물어보듯) 아니 어디서 그걸 무상으로 해준다고 했단 말입니까?
나 : ㅡ,.ㅡ; 안* 박*** 에서 해준다 했습니다...
부장 : 거기서 그랬습니까?
나 : 네...
부장 : 그럼 거기가서 고치면 될껄 왜그러싶니까?
나 : ㅡ,.ㅡ;
참나! 이것보세요 부장님 인터넷이나 이런데 들어가서 자신의 회사제품이 이렇다 저렇다 글 않읽어보싶니까?
제가 전화를 드린건 제가 이낚시대 하나만 구매를 했을리가 없지 않습니까!!
자꾸 이런식으로 부러지니까 불안해서 낚시를 못한다구요... 또 부러지면 어떡하나 하는 마음이 생긴단 말입니다.!!
저만 이랬다면 모를까 제가 부러진 부위가 다들 많이 부러진다고 인터넷에 그렇게 많은 글들이 올라오는데 어떻게 편안히 낚시를 합니까!!
부장 : 그럼 낚시대를 바꾸세요...
나 : ㅡ,.ㅡ; (이때부턴 어의가 없어 말도 제대로 안나옮니다..)
이후 별의별 실랑이가 다 있었지만 이게 할소리입니까? 낚시대를 바꾸라니요...
제가 구매한 낚시대 전부 환불이라도 해주겠다는겁니까? 이게 무슨 상담이라고 상담을 하는겁니까?
이것말고 더 기막힌 말들이 많지만 글만 길어질꺼 같고 결국 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했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모 이런회사가 다있나요....
제가 원한대답은 "아! 그런문제가 자꾸 있는거 같아서 지금 조사중입니다, 문제가 있다면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도록 보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식의 대답입니다... 제가 맘놓고 낚시를 하고 그리고 하자가있으면 보수를 해서 더 좋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도록 해야지 낚시대 자꾸 부러지는것 같으면 그냥 다른 낚시대를 새로 장만해서 바꾸라니요... 이게 말입니까? 당나귀입니까... 정말 어의가 없습니다..
AS가 몬지를 떠나서 일단 돈주고 샀으면 땡이라는 개념없이 나올수 있는 말인가 싶습니다...
정말 불매운동 벌여야할회사 아닌가요?
분해서 환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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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말씀 사실그대로라면 완전 대박입니다
잠시 잠깐 동춘V 심각하게 고민했었는데....휴....
체어맨은 마진 대부분이 김태우씨한테 돌아간다는 말을 어느 점주에게 들은바 있습니다
(사실여부는 정확치 않습니다. 취급점 점주에게 들은 내용대로만 적는겁니다)
이런 A/S 행태가 체어맨이라서 그런건지, 아님 DIF의 모든 제품에 이따구로 적용되는건지 궁금하군요
소비자고발센터 접수 이후의 최종결과도 좀 알려주셨으면 하네요.
더이상 착한 소비자가 되지 마시길...
사장 앞에 가서 낚시대 확 분질러 버리세요...
저도 예전에 다른 낚시대 회사(천*)랑 A/S 때문에 직원분하고 싸운적이 있는데 다음날 사장님이 죄송하다고 직접 전화하시던 기억이 나네요... 또한 말많던 S회사도 수*골드 5번대를 아무말 없이 무상으로 A/S 해주었던 기억도 있고요... 드림대도 무상 A/S 받은 적이 몇번 있고요....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아직도 이러고 있는지...
참, 어이가 없네요... 지름이님 힘내시고요... 화이팅!!!
"정말 나빠요!!"
DIF 대표님이 이글 보시고 부장님 서비스 교육좀 시켜야 할것 같습니다.
부장님 무식한건지 용감한건지...
불친절 a/s망 허술....
친구 쓰는거 보고 완전 실망...그자체..오늘 이글 보고 더 실망...ㅡㅡ
요새같은 세상에 이런 무개념 무감각 직장인이 있다니 안타깝군요.
혹시 회사 지분을 갖고 있거나 짤릴 염려 없는 사람이라서
태도가 그렇다면 그 회사 정말 큰일입니다...^*^
전 두번 모두 제 불찰로 부러먹었기에 문제가 없지만 ,,,
위에 분같은 경우라면 정말 열받죠.
더 더욱 여직원이나 부장의 막돼먹은 태도는 낚시꾼들을 봉으로 생각하는것 같네요.
얼마전 떡밥용으로 사용하던 신수향32대가 50~60정도 향어와 잉어 6마리를 끌어내고 보니 5번과6번대가 약간 터졌더군요.
그래서 본사에 전화하니 군말없이 as해서 보냈던데,,,
체블 사용자로서 이런 조구사의 행태는 용납해선 않될 일 같습니다.
안타깝고 아쉽네여,,
DIF 반성하시고 윗 분에게 공식적으로 사과하세여
업무시간에 잠도자고 ㅎㅎ
싫으면 팔라고하고
아마도 다른조구업체에서 보낸 스파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소비자를 봉으로생각하는업채는 소비자가얼마나
무서운가부터 알고판매해야것네요
dif사장님은 이런부분을 알고계신지....불량? 나올수 있습니다.....불량이 확실하면 바꿔주고 사과하면 끝이고 소비자 과실이 분명하면 안해줘도 뭐라할 사람 없을겁니다....소비자들도 문제있는 사람 많다는거 인정합니다...
하지만 여직원의 응대 태도 부장이란 사람의 응대태도......그건 아니라고 봅니다....
글쓰신 회원님의 말만듣고 편들고 싶은 생각도 없습니다...하지만 결론은 안일한 직원들의 응대태도만큼은 지적하고 싶군요.....
여지까지 낚시하면서 이런회사는 처음 듣는듯합니다....
부장님 대단하시네요~~ dif 사장님 정말 부장은 잘두신것 같아요 곳~ 회사 말아 드실것 같은데요~~
역시초장기 나왔을때 2번대 아작 날때 알아보고 바로 처분하길 잘했지 싶은생각이 100번을 드네요 ㅎㅎ
아직도 이따구로 소비자를 대응하는 조구 회사가 있으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체어맨 후속타가 계속 나오고 있으니~
정말 대단하시네요~~dif
화이팅 하세요~ 그런자세로~쭉~~~~~~~~~~~~~~~~~~가세요~ 아마도 대박 나실듯합니다... ㅎㅎ
체어맨 하자 문제 어제 오늘일도 아닌데 그래도 판매 잘 됩니다.
회사쪽에선 이런글 보면 신경써야 하니 보지도 않을겁니다.
결국 스트레스 쌓이는건 소비자뿐 ㅡ.ㅡ 비싸면 좋은줄 아는 사람들이 문제입니다.
정말이라면 dif....너무하는거죠..
1000만에 달하는 낚시인들을 우롱하는 일개 조구업체의 횡포입니다..
"유독 이 식당에 손님이 많은 이유가 뭘까?"
"단.골.우.대"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사후관리가 안되면 재구매는 없는법...
"DIF" 앞으로 이 회사제품 싸고 좋은게 나오더라도 절대 사지 않을것을 맹세합니다.!!
가지고 있는 체블32쌍포과 3절받침대는 당장이라도 내다팔고싶지만 그것또한 저의 피해를 다른사람에게 떠넘기는듯하여 참겠습니다.
체블사고나서 쫌 후회했었는데... 요새 들리는 소문이 매우 후회스럽게 만드는군요.
제품하나 만들기위해 쏟았던 연구들... 부장과 여직원이 잘 말아먹네요~^^
자꾸생각나서 짜증나고 분해 죽겠네요
멋지네..아주..ㅎㅎ
요즘 각 조구사에서 출시되는 신제품들을 보면 체어맨뿐만아니라 DIF의제품을 굿이 사야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두 랜덤블루와 적소성대 가 자꾸눈에 들어와서 고민하고있는데,,,정말 싫다싫어,,,,,
나쁜넘~~~!!! 체블 홧팅~~^^
그런소리 듣기싫어서 저는 제돈주고 제가 아무말없이 수리했거나
그냥 도장 벗겨진채로 그냥쓰고 있습니다.
저도 비슷한경험이 있는데 님께서 대신 잘 꼬집어주셔서 후련하네요.
낚시인이 생각하기엔 어이없는 말도 들었습니다..낚시대가 철이 아닌이상 부서지는건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너무나 어이없이 부서지는것은 만드는 과정에서 잘못된거라고 생각됩니다..
정상적으로 잘만들어진것은 팔고 하자있는 제품은 불량수거로 해서 폐기처분해야하는데..
제생각에는 소비자가 봉이라고 생각하고 판매을 하지않나싶습니다,,
체어맨블루는 수리대도 보통수리대보다 터무니없이 비쌉니다..
그리고 ....체어맨 블루 대표인 방랑자 김태우씨가 확실히 해명를 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뒤에서만 보고 계신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잘못된점이 있으면 바로잡는게 당연한일 아닙니까,..
분명이 김태우씨도 이러한점이 잘못됐다고 생각을 하셨을텐데.. 확고한답면을 했줬으면합니다..
고가 낚시대인만큼 a/s철저히 부탁드립니다...김태우씨....
제 생각엔 a/s를 부산공장에 전화해서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낚시인의 힘을 모아 김태우씨에게 알리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회사에 녹을 쳐드시고 사는사람이 어찌 그런말을... 사장분 전번을 딸수가 있음 사장분과 직접통화를 하고싶어지네영
이제 슬슬체어맨 정리해야할 때가온거 같군영.. 쓸만한 낚시대 추천좀해 주세영... 던많이 벌었군여 DIF 초심을
가져야하는데.. 앞이보이네영....ㅡㅡ;;
이런쓰..............소비자를 우롱하는것도 정도가 있지......못참겠습니다.
이런쓰..............그 부장님 전화번호 갈켜주세요......제가 전화해보겠습니다..꼭!,!!!
이런쓰..............제가 전화통화해보고 ,,,,,,,,내용올릴테니까................꼭!! 전번 이랑..이름 갈켜주세요.
이런쓰..............못참겠습니다. 내가..피같은 돈주고 교환이다 끝났는데..이런 말도 안돼는....
꼭 전번 쪽지로 보내주세요. 전화해서 따지기라도 해야겠습니다. 소비자우롱하는 그 부장한테..
도대체 머리에 머가 들었는지.......사장한테까지 따져보겠습니다.
이런 개념없는 회사사람들은 망해도 왜 밍했는지 모를걸요.ㅉㅉ
그리고 참고로,,,부장이 정답을 말햇는지도 모르겟네여....
우리제품 안좋으니 바꿔쓰세요,.......<--이런 뜻일듣여.... <br/>
스트레스좀 풀자고 산 낚시대로 스트레스 더 쌓이시겟어여...ㅠㅠ....
언른 푸시고....붕순이 보러가세여~^^*
저 아는분이 체어맨 있어서 바꿀까 고민하다가 중고 사구팔이 나와서 중고로 구입했네요.
중고라서 a/s 가능한지 문의하니 행낚에서는 산날로부터 무조건 a/s를/..
나무가지 걸어서 땡기다가 3번대 부러지니 바로 보내주던데요^^;;;
안도의 한숨의 지어봅니다^^;;
많지 않은 대수 5대에서 늘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as가 제 손가락을 잡네요 ㅋ
저도 체어맨 사용중이지만 정말 XXX네요..
소비자로 뭘로알고..
낚시대를 바꾸라니..
할말이 있고 안할말이 있지..
맘 같아서는 발로 낚시대 다 부셔버리고 싶지만...
드러워서 못쓰겠네요...
갔다 버리든지 해야지...원..
X이 무서워서 피합니까??? 드러워서 피하지..
아주 크케 번창하실겁니다..
열받아서 더이상 못쓰겟네요...
아니면 전국 뉴스에 한방맞으면, 바로 상황종료 되는거죠. 우리나라 제일 잘나가던 기업들도, 안좋은쪽으로 9시 뉴스에 등장하면,
얼마 못가서 부도내지는, 몇십년 고생해야 되는거죠. 낚시인구가 천만명 시대면, 가히 작은 일은 아닙니다.
조구업체들 정신차리지 않으면, 어떤방법을 동원해서라도(월님들 서명운동 등등) 메스컴에 한번 때려야 됩니다.
점점 안티가 되어가고 계십니다.
저도 같은 체어맨 사용자로써 공개적인 사과를 요구합니다.
어째 마인드가 제가 타고있는 차량제조사와 비슷하네요.
(그러고보니 쌍용에도 체어맨이 있군요...)
그냥 그회사 사장님이라는분 좀 바꿔주세요. 라고 말하면 거의다 A/S되던데...ㅠ.ㅠ;;;
올인원도 11개월만에 새제품으로 교환받았는데....................
또한 소비자 고발 센터에는 신고하고 그후속 조치는 받으셨나요..
지름이님 궁금하네요..
저한테 비결이라도 전수해주삼..
저도 같은경험자로서 마음이 아픕니다..예전에 처분하길 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2번대에 문제가있는것은 확실합니다
부러지지 않더라도 큰씨알 여러번 걸어내면 1번대가 안접힙니다 ㅎㅎ
저는 25/27/29/32/34 쌍포 썻었는데 34대 대 빼고 전부 다 부러졌었습니다 25는 손잡이대도 부러졌었음..
뿌러질까봐 두려워서 꺼낼수가 없는 낚시대보다 더 싸고 튼튼한 낚시대 쓰는것이 훨씬이득입니다
지름이님 힘내세요 ~
그런 놈은 짤라버려야죠
어차피 무료로 수리해준다 하셨고... 수리가 문제가 아니였는데... ㅡ,.ㅡ;
하여간 DIF 제가 두손두발 다 들었습니다...
뭔 말이라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유..흠흠..ㅡ,.ㅡ;;
이번에 3.2 쌍포와 받침대 세트로 질렀는데....
이런 개 새우깡 같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