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dif a/s좋아 졌네요.

IP : 9e2e8f9ffbe2e7f 날짜 : 조회 : 3503 본문+댓글추천 : 0

며칠전 52칸의 뒷마개가 좀 헐거워서 a/s보냈습니다.보내는 김에 깨알 기포 몇개 있는 거도 같이 택배보냈습니다. 택배 물품 dif에 입고 돼고 다음날 바로 전화와서 여직원이랑 통화 후 당일 a/s완료 돼고 배송까지 했다고 문자 오네요. 2년전엔 3주 걸리고 전화도 안해주고 문자도 없더니 아주 좋은 현상 이네요. 완전 만족했네요.

2등! IP : 9e2e8f9ffbe2e7f
낚시대의 노예가 돼는 느낌이 들어서요. ^^ 관리도 마니해야돼고요. 좀 막써도 부담없는 대로 바꿀려고요.수초 뽕치기도 하고 싶구요.ㅋ
추천 0

IP : fe8543beda11906
저도 지금 갤휘로 싹 마출까 생각중인데ㅎㅎㅎ 갈아타지마세요ㅎㅎㅎ
추천 0

IP : 9d6876287a23b6f
뒷마개가 헐겁고 깨알기포가 나온하자는 무조건 제품 불량이니

회사측에서 무지 미안해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그런상태에 대한 a/s 요청을 했는데 기분나쁘게 하믄 확~!!!! 아시죠? ㅋㅋㅋ
추천 0

IP : c3491998c92a165
많이 바뀌었나 봅니다^^

디자인이나 도장은 좋으니 무단으로 스펙을 바꾸거나 하는일만 없다면

AS 만 잘해도 많은사랑 받겠지요
추천 0

IP : 66f036323d2f462
이젠 AS가 다들 좋아져서
평판이 나빠지면 판매에 영향을 주는 단계까지 간듯 합니다.
좋은 현상이긴 한데
1단계에서는 좋은 AS에 신경을 썼다면
다음단계에서는 AS 발생이 최소화 되도록 출하검사 철저히 하는것으로 신경 써 주었으면 좋겠네요...
추천 0

IP : e74ca6e6c2d363e
A/S가 잘 된다고하니 좋네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도 전화받는 예절이 친절한것 같고, 진행현황까지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라면 더욱 좋네요.

그러나 근본적으로 좀더 완성도 높은 제품과 자체 검수과정을 좀 거쳐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낚시대는 너무 검수과정이 없는 것 같아 좀 아쉽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