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 관계자분들 월척을 보신다면
제품 똑바로 만드세요~!!!
그리고 검수 똑바로 하세요.~!!!
그리고 하자있는 제품 판매점에 납품하고 판매점에서도 검수제대로 해서 판매하라고 하세요.
DIF 제품 유저로서 진짜 계속해서 짜증납니다.
왜 소비자들끼리 이런식으로 말들이 나오게 만드는것이고 판매합니까?
계속 이런식으로 문제있는 제품 출고시키면, 소비자는 등을 돌릴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포럼방보시고, 저에게 낚싯대 물어보시던 회원님들...
저에게 낚싯대 물어보시면,
제가 무조건 제가쓰는 갤럭시휘나 블2 권했던적 있나요???
한번 말씀좀 해주세요. 이럴때마다 조용히 계시지 마시고요...속상하네요.
그래도 문의해서 구입문의하면 저도 형님붕어님처럼은 아니더라도 왠만해서 싸게 구입하시게끔 도와드립니다.
그래도 제가 알아볼수 있는 최대한 알아봐서 좀더 저렴하게 도와드리지 않았나요?
물론 형님붕어님보다는 싸게 구입 못해드릴수도 있을것이지만요...
여기 제품문제들 포럼방에서 왈가왈가하면 뭐합니까?
제품 문제있어서 판매점이나 판매점에서도 두손두발 다들면 본사에 직접 항의 하셔요.
얼마되지않은 이야기인데, 저도 제 친한 동생이 제품 구입했다가 하자가 있어서 본사에 강력하게 항의 했습니다.
그 전에는 당연 판매점에 항의해서 판매점에서도 어려움을 표하길래 그럼 본사에 따지겠다고 해서 따졌던것이고요.
그리고, 뭐 의견나와서 댓글달면, 뭐 관계자니 뭐니,,,
제도 제 의견 댓글 달으는데 왜 저한테만 공격하시죠? 전 공격당하면 받기만 해야하나요?
그리고 특정회사 낚싯대 많이쓰면 그회사 직원되는 겁니까?
그노무 관계자라는 소리는 어기서 시작이 된건지...아주 포럼방 오면 유행인거 같네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아닌건 알만한분들은 아는 사실이구요
Dif 조구사는 정말 반성해야합니다 수고하세요
조구사 제품에 대한 칭찬과 신뢰, 또는 불만과 질책 이 모두다가 발전의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 합니다. 인신공격성 발언이나, 트집잡기 또는 문의에 대한 댓글 달아 놨더니 예의 없이 물고 늘어지고 참 거시기 합니다. 보기 좋지 않은 모습들 삼가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들으면 기분 나빠집니다.
문제가 있으면 계선하는 포럼이 되야지 형편없는이
쓰레기니 글쓰는분들 자신이 사용안한다고 몰아 붙이기 악성댓글 그만하시고 역지사지로
생각하시면 회원끼리 쓸데없는 논쟁도 줄어들텐데요...
그리고 본인이 사용하여 질문자에게 알러주다고
다 관계자로 바라보는 시각도 없어젔으면 합니다.
저도 제가 선택하여 사용하는 낚싯대 완벽하진
않치만 나름 만족스럽게 사용합니다.
다윤아빠님 dif 깔때는 확실하게 까시는분인데
Dif에 애정도 그만큼 많으셔서 그런가봅니다
저도 dif 낚싯대는 쳐다도안보기로 했지만
관심이 가는건 사실이구요
요아래 사진보니 얍삽한거만 배워서 낚싯대 팔아먹던데
이제는 관심조짜 끈어야겠습니다
왜냐... 최고라고 일컫는 32대 한대에 구십만원에 육박하는 일산 낚싯대를 직접 만져볼 기회가 있어서 만져보았는데...
제가 봤을때 하자가 꽤 보였거든요...
그래서 이게 최고라는데... 낚싯대에 뭘 바라겠는가?? 하는게 제 결론이었습니다...
저랑 친분있는 분들은 저한테 갤럭시휘나 블루2 직접 욕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그런믄 같이 욕합니다. 그분을 욕하는게 아니고, 휘나 블루2를요...
같이 신나게 낚싯대 문제점 욕하고 나서 서로에게 묻습니다...
욕먹지않을만한 낚싯대가 있나???
결론은...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낚시를 끊지 않는이상 그냥 씁니다...
제가 열뻗치는건, 뭐 제품 문제있어서 글 올라오면, 일단 판매측에 문의해보고 본사랑 해결하라하믄 해결보세요...
이렇게 글쓰면,,, 하자있어서 깐다는데, 왜 두둔하냐고 합니다...
물어보시는 분들이 그렇게 말씀하지 않습니다.
이상한 댓글들이 막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그런게 아니라고 말하면,,, 그분들은 그게 아니랍니다. 너는 관계자니까 무조건 편드는거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어제 낚시다녀와서 간만에 밤새 한숨도 안자고 쪼고 와서 비몽사몽으로 월척을 폰으로 검색해보니...
대놓고 말하진 않앗지만, 분명 저에게 하는 댓글들이 보이더군요.
예전에 옹호하더라는 댓글들을 쓰는 사람들... 그게 누구겠습니까? 그런 이야기 제일 많이 들은 저겠지요.ㅎㅎㅎ
당분간 주말에 경조사도 있고, 회사도 좀 바빠져서 낚시조금 쉬면서 생각좀 해봐야겠네요...
진짜 제품 100% 하자없고, 그 낚시점에서 구입하면, 100% 만족시켜주는 곳 있으면, 쉬는동안 그안에 저에게 추천 부탁드립니다.
선입견이 무섭습니다...ㅎㅎ
검수제대로 하라고 ...
판매점 검수 잘하라고...
다 그글에서 시작됀 말이거 같은데 이해를 못하는 분들이 계신가요?
이젠 댓글 달기도 재미없네요 ..
식상한 선수들이라 매번 같은 패턴이라..
직원은 언제까지 우려먹을려는지 ㅡㅡㅎ
그쵸 ㅡㅡㅎ
저도 구입제품 일부에서 defect가 있어 처리하였으나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것이 재발되지 않도록
사전에 더 관리되어야 될듯합니다
따져보면 타조구사에 제품들도 별반차이가없습니다..단지 dif제품이 인기가 많타보니 말들도 많은것같습니다..
저도 일전에 회사에 전화해서 제품검수에 좀더 신경써달라고 전화한적있네요..
조금만 신경쓰면될텐데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다윤아빠님 기분푸시고 항상 안출,즐낚 하세요~~^^
검수하자면 검수하는 인건비가 드는데 그 인건비 보다 교환하는것이 싸기 때문이죠... 그래서 조구업체에 백날 예기 해 봤자 소귀에
경 읽는 격입니다.
제가 그건 확실하잖아요...ㅎㅎ
같이 욕하는거 맞씁니다...개선되었음 하는것도 서로 같이 예기하구요...
조구사들이 다 그런다는건가요?
완전 충격이네요...
글구 대놓고 까는건 너 대낚초짜님도 그렇고
다른사람도 그러합니다.근데 니 대낚초차님이
더 깝니다. 근데 니 대낚초짜님 니꺼나 내꺼나 다
그게그겁니다. 니나 나나 소야대에 기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