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DIF역시AS는최고

IP : 7fe38787d034f6a 날짜 : 조회 : 4583 본문+댓글추천 : 0

체골AS정말굿입니다 19대아무런이유도 묻지않고기포문제및 절번상태모두체크해주네요 본사직접 방문해서만족하게 받고왔어요AS해주신 당담분 친절과만족한AS에감사드립니다

IP : f43edddcae3959d
허허...크래임들어오는건 세밀하게 검사및 처리하는데 새제품 파는건 왜 세밀하게 검사 안해주남유!?

삐져야겠어요...
추천 0

IP : fba6b93430bf578
전 동춘플러스 3.6칸 중고 구매후 3번대 미미에 은성 실스타 마크가 찍혀 있길래 전화 문의하니 (아무리 봐도 제치가 맞고.. 판매자한테 전화도 해봤슴) 전화 받으시던분이 중고구매 하셨으면 중고판매자한테 전화하지 왜 이쪽에 그러시냐고 하길래 아니 제치가 맞나 안맞나 확인좀 해달라고 하니 그럼 택배 선불로 보내보라 해서 보냈더니.. 수리하시는분 전화와서 제짝 맞다고 예전 은성 납품할때 제품이라고 함.. 교환만 해드리면 되냐고 묻길래 네 3번대 찜찜하니 교환 해주세요 하고 전화 끊음..잠시후 12000원 입금확인되면 교환후 보내드릴께요.. 해서 입금함 ..노파심에 다시 전화걸어 원래 있던 3번대 보내주셔야 해요 하니 왜 이제 이야기 하냐고 잠시만 기다리라고 .. 다행히? 있다고 보내준다고함 ..(원래 내껀데..) 3번대 교환비 드렸잖아요 당연히 동봉해서 보내주셔야죠..택배와서 받아보니 원래 3번대 은성로고 그라인더 같은걸로 지워져 있슴..as 점수 40점 주고 싶습니다.. 돈 달래서 아무소리 없이 입금해드렸는데..
추천 0

IP : 9e0600dd37c6c2d
이거 고급정보라 주변에도 말 잘 안해주는데,,,ㅎㅎ
제가 택배/방문 둘다 경험해 본 결과
방문AS하면 좀 잘해주는 경향 있습니다.
거기 직원과 얼굴 대면하면서 DIF사용자로서
로열티같은거도 어필되고 해서 그런지 잘해줘요,, ㅎㅎ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