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갤럭시 휘 A/S어디까지......

IP : acf2ebdc9eb0db8 날짜 : 조회 : 4424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갤럭시휘를 좋아라 잘쓰고 있는 1인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휘를 쓰다 보니 기포 발생 및 낚시대 절번 물리는 부분이 살짝씩 깨져있네요.. 구입당시 묻지마 2회 a/s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어디까지 되는지 궁금해서요.. 60대 56대 기포가 생기고 절번 물리는 곳이 살짝 씩 깨진곳이 두세군데 보이는데..... a/s보내면 둘다 해결 가능할까요? 그럼 2회 무상서비스에서 1회만 차감되나요? 혹 회원님들중에 a/s받아본 사례 및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요.....그리고 어디까지 a/s 받아보셨는지 답글부탁드립니다.즐거운 안출하세요^^

2등! IP : 42c31369f8aaa72
휘 36 40 기포및 스크래치가 있어서 보내보앗습니다.메모와 함께요.기간은 2~3일 걸린듯하구요.근데 음...낚시대를 받아보니 as를 한건지 안한건지 알수가 없더라구요;;
메모로 좀 몇번은 이래서 as햇고 몇번은 이래저래해서 안됩니다.란 설명좀 해주셧으면 좋앗을텐데;; 그래서 전 그냥 쓰고있습니다.
as 잘받으셔요~
추천 0

3등! IP : 0549e226f5b224c
휘52칸 바톤대 나사선깨짐
AS담당자통화 기간4일 보증서없이 무상처리
추천 1

IP : e32235f72aea267
무상보증카드로 소비자과실까지도 묻지마 2회 as입니다.

이것저것 생각안하셔도 되고요

맘편히 보내시고 전화한통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추천 0

IP : 46bbe0c29879471
기포나 제품 불량은 카드 필요없구요. 바톤대만 아니면 모모든절번2회 무상으로 줘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