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1월 15일 xxxx쇼핑몰에서 휘48 44대를 온라인으로구입 했
습니다 44대는 문제없는데 이넘에 48대가 말썽입니다
올때부터 상태가 영 안좋더라구요 케이스가 깨져있고 마개는 열
려돌아다니고 겨울이라 낚시 할수도없어 일단 보관하고
일주일쯤지나 주말 수축튜브 시킨게와서 수축감고 줄메고
청소할겸 닦는중 스크래치가심하더군요 그리고 절번 앞쪽 절단
면에 이가 나가 도장부스러기와 카본이 떨어져나와 손을 찌르더
군요 이거때문인가 스크래치가 심한게 하는생각도들구요
대부분 절번 앞쪽이 깨져 이가 나가 있었습니다 dif에전화하니
산 곳에 문의하라 하더군요
쇼핑 몰에 전화해 스크래치가 심하고 절번 앞쪽이 깨져있다고
얘기하고 보냈습니다 수축튜브랑 줄만 안감았어도 환불 해달
라고 했을건데 차마 환불얘기는 안했습니다
쇼핑 몰에서 낚시대가 도착했다고 전화가와 스크래치가 심
하고 절번 앞부분 절단면이가 나갔다고 다시 재차 얘기하고 수리
부탁 일주일쯤 다시 택배도착 자기네몰에서 제일 좋은넘으로 교
체해서 보냈다고 합니다 대충 만져보니 그런가보다 해습니다
여기까지는 좋았는데 3월 19일 낚시갔다가 빡 소리와 함께
손접이대 앞절번12번 앞부분이 찢어지네요
황당 하더군요 부러진거도 아니고 찢어져 앞부분이 빠져버니다
니 다음월요일 dif전화 찢어졌다 하니 보내라 하는데 혹시 앞부
분깨져이가나가서 그런가 하는 생각에 물어 볼러고 하니 이여자
분 자꾸 끊으려고만 할러고하고 영업 방해로 신고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윗분좀바꿔 달라고 하니 자기 혼자 있답니다 다 코로나 걸
렸다네요 그렇게 끊고 다시 산쇼핑몰에 전화 해서 사진보내고
하니 자기들도 처음본다 12번 그냥 보내주겠다 하며 보내왔습니다 이렇게 마무리 됐으면 잘쓰지도 못하는 글 쓸필요가없지요
어제 좀 일찍 일이 마무리 되어 물가로 갔습니다
미끼 갈려고 들어 올리는데 빡소리와 함께 11절번 찢어지고 윗
부분은 물에 둥둥
오늘쇼핑몰 전화 사진보내고 반품을 해가던지 찢어진 부분
부터 4절번 까지 교체해달라고 하니 dif사장이랑 전화하고
오후에 전화준다고 해서 기다리다 전화가 안와 4시50분쯤
전화 하니 내거만 보냐 자기도가게 봐야 한다고 언짠은투로
얘기 하네요 전화준다고 어이가 없네요 참
산놈이 죄인인가 봅니다 작년9월 붕어낚시 시작 dif낚시대만19
대 있는데 꼴도보기싫어지네요 어떻게 결론날지도 모르겠네요
두서 없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Dif로 보내라네요
좀개선 될듯 한지도 지난거 같은데..
불량인듯한데
통채로 바꿔주지 에고ㅠ
마음고생이 심하셧네요
회사자체에서 검수를 철저히 해서
불량은 폐기 하여
소비자 고생시키는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아무쪼록 잘 해결하셨다니 다행입니다
dif a/s 관련 업무가 조금 좋아지길 바래봅니다. ㅠ
마음이 안좋으시겠습니다. ㅠ
기술이 없으니......
응대 하시는 여자분이라 하시는데 상담실 근무자들이 하루에 한두통 통화만 하시다면 사냥히 응대 하시겠죠^^
속상 하시고 불쾌 하셨을 텐데 그나마 잘 해결 된듯하니 다행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