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DIF조구사를 둘러싼 많은 월님들의 뜨거움을
몸으로 느꼈습니다
수수방관만 하고 있는 DIF의 멎진 모습에
우선 소리없는 박수부터 보내 드립니다
본격적인 불매운동에 앞서
DIF 낚시대 및 기타 용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월님들의
DIF 물건에 대한 평가가 필요 합니다
여러 경로를 통해서 악동이 알아본 바로는
캐스팅 도중에 낚시대 절번이 부러지는 현상부터 시작해서
기포 문제까지 여러가지 맹점이 있는 것으로 파악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A/S는 잘 해주지를 않고 소비자의 과실로 돌려서
해당 수리 물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얘기를 들었습니다
실제로 위와 같은지 부터 알아야 겠습니다
DIF 관련 낚시용품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과거에 사용하셨던 회원님들께서는
위의 내용에 대해 본인에게 직접 일어났던 경험치를
허심탄회하게 말씀을 해 주십시요
이번 DIF의 일을 계기로
앞으로 낚시인은 더이상 조구업체의 오만함에 놀아나지 않아야 합니다
꼭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달기가 어려우시면 쪽지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 이번 일은 월척운영진께서도 적극 동참해 주셨으면 합니다 >>
모든 월님들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DIF 대표 되시는분께서 혹시라도 이글을 보시게 된다면
본격적인 불매운동에 들어가기 전에 지금까지 있었던 일과 함께
모든 낚시인들께 진심으로 사과를 하셔야할 겁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DIF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그리고 이글을 보시는 월님들께 한가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가급적 낚시대 포럼 DIF방에 글을 올리는 것을 자제해 주십시요
이글이 한동안 제일 위쪽에 위치할수 있도록해 주십시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조구사 운영하시는 분들 참 강심장 이조;
특히 DIF는 좀 심하네염 니들이 그래봐야 먼 힘이 잇겟냐 는식으루 시간만 가길 기다리는폼이 ~
너무 볼만 하네여 과연 소비자가 그렇게 힘이 없읆까염 ?
개개인을 보잘것없는 하나의 점에 불과하지만 그점이 모이면은 우주도 됄수잇다는 것을 보여 줘야할것같네염.
악동님께 감사드리며 적극 동참함니다.......
바닥에 걸린 상태에서 대를 뒤로 지긋이 잡아당겨 목줄을 꾾으려고 했었는데 (목줄 1호)
두번 모두 2번대의 옆구리가 터지면서 초리대와 채비가 튀어 나가는 현상이었습니다.
제가 뽑기를 잘못한 탓일 수도 있겠지요...
나쁜대는 아닐지 몰라도 일단 그러고 나면 믿음이 가지않아 낚시가 재미 없어 질것 같아서 였습니다.
또 25대 쌍포를 구매하자마자 나란히 펴 놓았는데 두대의 길이가 약 20센티 차이가 나기도 했습니다.
(낚시점에서 손님에게 보여주고 수리대 교체 하면서 절번이 바뀐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뽀대에 빠져서 구매 했다가 정이 떨어지더군요...
제가 사용한 낚시대는 체어맨레드로 총23대와 받침대12대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용중 제일 문제점은 누구나 겪는 일이지만
낚시하다가 수초, 나뭇가지 등에 걸려을 경우 처음에는 대를 쳐보다 안빠지면 마직막 수단으로 대를 일자로 해서 지그시 댕겨서
빼려고 하지요. 아마도 다들 경험해 보셨겠지만, 레드대는 이럴경우 줄의 매듭부분이 터지던지 또는 바늘이 휘어지던지 아니면
초릿실이 빠지던지 아니면 줄을 오래써서 약한부분이 터지던지 해야 하는데 레드대는 초릿대가 쑥빠져버림니다. 황당해서 말이
안나올정도죠. 저는 한 적어도 10번은 그랬고요. 받침대 5절에 레드대 44대를 올려놓으면 받침대 옆으로 낚시대가 축처집니다.
아마도 위 내용은 레드대 사용해 보신분은 적어도 몇번은 경험했으리라 생각이 되네여. 누구에 의해서 디아이에프 낚시대가 유
명해졌는지는 잘 모르지만 적어도 낚시대의 기본이 안되어 있는것 같고요... 저는 친구가 낚시점을 운영해서 꼬박꼬박 돈내고
수리를 받았지요. 구차해지기싫어서... 결국은 위내용이 자주일어나 얼마전 중고로 50%도 못받고 싸게 팔았습니다.
아마도 저와같은경우 당하신분이 꽤나 있을걸루 압니다.(저는 팔았지만 어찌됐는 가격이 어느정도 비싸면 그만한 값을해야죠)
초릿대문제로 스트레스 무자게받았는데 팔고 다른대로 28대 장만해서 대물낚시 잘다니고 있습니다(제사견입니다)
Dirty Is Fire 아닌가 의심이 되네요~ 마음대로 번역하면..
'더럽고 추잡한 불' 입니다.
제발 아니기를 바래봅니다.
우리모두가 함께 찾아야 한다고 봅니다. DIF사의 제품 사용하시는 회원님중 부서진 낚시대 , 굽어진 낚시대,빠지는 낚시대,
옆구리 터진 낚시대 가지고 계신 회원님들은 사례와 함께 사진 찍어서 이 곳에 올리시든 아니면 잠못자는 악동님께 보내셔도
될른지는 몰라도 한 곳으로 모아야 합니다.저도 DIF 세컨대로 한번쯤 생각했던 사람입니다.악동님 고생 많습니다..
또한 현재 해당조구사에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분통이 터지고 내가 가진대에 가치가 떨어지진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계실겁니다
낚시꾼은 조구사에 휘둘리는 봉이 아닙니다
조구사가 우리낚싯꾼에 눈치를 봐야지요
이번일은 우리가 우리 권리 소비자에 당연한 권리를 찿고져하는 행동입니다
꾼에 마음을 이해하고 적극 응대를 하는
조구업체는 널리 알리고
쓰레기같은 업체는 치워야지요
적극동참 합니다
악동님 홧팅......
그냥 잘려나가서 초릿대랑 채비 날려먹고 AS보내라고 해서 보냈더니 초릿대 값은 내라고 해서 어쩔수 없이 내긴 했습니다
낚시대 쓰던거 아니냐고 하더라구요 그럼 안쓰던 낚시대가 부러지면 그건 말이 되는 상황인지..ㅋㅋㅋ
내 찌랑 줄값은 주지도 않을꺼면서 참 이사태가 오기전에 AS받고 바로 팔려고 했는데..그때 바로 팔껄 후회뿐이네요..
현재 체어맨블루낚시대를 사용하고 있읍니다..
a/s문제는 정말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2번대에 문제가 있어 a/s를 해볼까도 생각해보았지만 이곳에서 a/s는 정말꽝이더라..는말에
더럽고 치사해서 제돈주고 그냥교체했읍니다..
무엇이 그리도 떳떳하여 고개를 빳빳히 들고 소비자인 우리를 바라보는것인지 도무지이해가되지않습니다.
한방 크게 먹어봐야 그제서야 현상황을 인지할런지...
화이팅 하십쇼 ~~
월님들 중지를 모읍시다...
구입하신분한테 욕먹겠다 ㅜ.,ㅜ
D.I.F낚수대는 그냥줘도 안씀니다
동참함니다
걱정 마십시요
낚싯대에 가치가 떨어지는것이 아니라 그가치를 올리려는 겁니다
해당업체에서 에에스를 비롯한 모든것이
개선이 되길 바라는것이 지요
개선이 되면 그낚싯대에 가치는 다시 더 오라가는겁니다
저두 디아이에프대 몇대 가지고 있습니다
동참들 하시어 권리도 찿으시고 낚싯대에 가치도 올립시다
지금까지 dif 장비는 써보지 못했지만 A/S에대해선 너무 좋지 않은 말들이 많아 이미지가 안좋았는데 말입니다..
고객(손님)은 왕이다란 말이 현재는 무의미한 말이겠지만
그래도 그 조구사를 믿고 그 제품을 믿고 구입하신 많은 낚시인들에게 최소한의 예의가 전 A/S라 생각합니다..
그 최소한의 예의 조차도 외면해버린다면 분명,결코 도태될수밖에 없음을 이번기회에 뼈져리게 느끼셨으면 하는 바램 갖아봅니다.
고객이 있기에 DIF가 있음을 아시길 바랍니다..
저두 체어맨 풀셋으로 쓰다가 캐스팅도중 27대 2번대가 뚝하고 부러지더군요...
10년 넘게 낚시하지만 캐스팅 도중 부러진건 첨 경험했습니다.
제 차도 체어맨인데...팔아야겠습니다...
깔끔하게 낚시대절번마다 일련번호 새기는게 나을듯합니다 ㅎㅎ
하도 답답시러브서 주저리주저리 몇자 적어봅니다
이미 늦었음니다
호미로도 막지못하며 심히 존폐할지 의심스럽내요 D.I. F
진실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사과하면 해결될텐데
모르쇠로 일관하는 조구사의 태도가 공분을 자아내는군요.
커뮤니케이션의 문제는 어디에나 존재하네요. 참나
선우 모양 골프용품으로 갈아 탈려나
심이 의심이~~~~~
체어맨 블루 = 체어맨 별로!!
편심 심하고 2번대 찢어지는 증상에 수릿대 몇개면 낚시대가 한대! 수릿대 너무나도 비싸게 받아먹고 이젠 AS도 犬판이라면 볼짱 다 본거 아닌가요??
반성하세요.
소비자를 우롱하는 조구업채는 당연 불매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
악동님 힘든일을 앞장서시니 뒤에서 저희가 받춰드려야죠 ^^
파이팅입니다 ^^
한번 무너지면 일어나기 힘듭니다.
소비자말씀에 귀를 귀울이세요
모르쇠로 일관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네요
악동님이 힘든일을 하시네여.
멀리서나마 응원드립니다.
악동님 화이팅!!
악동님 파이팅!!!
d.i.f 무너지는그날까지~~~
결국 ..
사단이나고야 마네요..
조금이나마 악동님 힘이 되고자 응원하구요 동참하겠습니다.
틀어진건 바로잡아야지요..
그리고...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DIF....관계자분들..
뭐..관계자분들 선택하시고 행동하시는거겠지만....
좋게 해결되었으면 하는바람입니다..
ㅠ.ㅠ....
내생에 최악의 낚시대 1위에 올랐던 그 명성 그대로~~ 쭈욱 지옥으로 가거라 DIF야 ~~
결과보고하겟습니다.
우리 낚시인들이 이제는 하나의 목소리를 내야 할 것 같습니다.
월님들 그리고 낚시인(조사)님들 화이팅!!!!!
악동님 화이팅 입니다
그러나 눈과 귀는 열려서 이런저런 평을 보고 듣고 있었습니다.
별로 좋은평이 없더라구요, AS 건에 대하여서는요.
그러더니 드디어 일이터졌습니다. 그것도 대형으로요.
수습하는 모습도 꼭 낚시대 AS 하는것과 똑같이 하는군요.
직원이라고 삐죽이 한마디 하고는 나몰라라하고 배짱인지, 무신경인지,
아니면 사람들을 알기를 웃습게 아는것지.
어쨋든 그냥 넘어갈수 는없는일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려
이번 기회가 dif 회사 자체도 발전할수 있는기회가 될수도 있음을 알고 현명한 선택을 하기를 바라고
또한 다른 조구사들도 많이 느끼고 소비자의 힘을 무섭게 아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따라서 불매운동을 적극 지지합니다.
그분에 맘을 대신해서 한표 꾸~~욱,,
그런데 제 생각에는 Dif는 어차피 모르쇠로 일괄하는듯 하니 불매운동에 앞서 지금Dif제품 사용하시는 조우님들 제품에 혹여 조금이라도 문제있으심분들 모두 A/S를 보내심이 어떨까요..자연스레 판매보다 A/s 가 앞설께구 그러다보면 드러워서 못해먹겠네 그러구 만세를 부르던지 업보려니하구 a/s에 최선을다하며 이미지쇄신을 하던지 하지 않을까 싶은 제짧은 소견입니다...
업체에서 모든것이 개선되어 더 가치를 올리려고 하는것이지요
반드시 개선 되기를 바랍니다
그동안의 안좋은 평도많았는데...............
너무 마녀사냥식으로 이렇게 커지는것같아 한편으론 불안하고 걱정이듭니다.
Dif 말고도 다른 조구회사들도 이번 일을 잘 상기시켜 자회사에대한 앞으로나아가야할길에 목표를 분명히했스면좋겠습니다.
부디 Dif쪽에서도 좋게 해명하고 다시 낚시인과 좋게 나아갈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월님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읽어보니 너무 본능적으로 써주신 글들이 많더군요. 댓글을 달기전에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시고
배려의마음이 담긴 댓글들을 달으셨으면하네요. 보기 별로 안좋은 글들이 많네요.
행복한 하루되시기바랍니다
생각하시고 장사들 하셨으면 합니다
dif홈페이지를도배해야합니다
왜 그분들이 본능적으로 댓글을 달게 만들었을까요?
왜 마녀사냥? 이건 마녕사냥은 아니죠. 그래도 최고자부심을 가지고 낚시업계에서
고가의 낚시대를 생산하는 업체에서 이런식의 대처는 소비자를 더 화나게 만드는것 뿐입니다.
정부를 향해 전국민이 촛불집회하는것도 마녀사냥 이겠네요.
적절한 대처방안과 해결하려는 의지가 안보이니 당사자인 저도 물론이고 모든 회원님들이 화가 나시는거죠.
이번일은 DIF에 배려를 생각할 필요가 없는 일입니다. DIF에서 저에게 정말 조금이나마 배려를 생각햇다면
일이 이렇게 됐을까요? 배려해서 다 고쳤으니 더필요한거는 집에 불로 고치라는 ? 그건 아니죠.
여하튼간에 에몽님의 걱정과 마음은 잘 알겠지만, 어떠한 생각을 갖고 글을 올리신거는 이해합니다.
그래도 이번일은 DIF를 배려할 마음이 필요없는가 같다는 제 생각이 들어 글 남깁니다.
참 의미 있는 말씀이네요.
참 말많은 체어맨입니다.....
기포에 두손들고 사돈댁에서 고추대로사용하고있습니다.
나중에는 꼭 블루로 바꾸려고 했었는데.. 슬프군요 ㅠㅠ
사과문 발표~하자있는제품에 대해서는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제품교환~~
문제가있는 부분은 자발적 리콜을 해서라도 이사태를 진정시켜야 하는데 뭔하고있는지~~답답하네요
악동님 화이팅!
잘 아시는분들이 계속 지켜보면서 불매운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클났네....악동님이 보통분이 아니신데,,,^^))
마음속에 새기고 살겠습니다.
저의 형님 친구가 낚시대 공장 했었읍니다
부도내고 낚시대 차에 때려 실어서
시골 저희 집에 5톤차 두대정도 실어다 났던 기억이있읍니다
두어달만에 물건 다팔아치우더군요
그때는 낚시대에 머 별 큰관심이 없던지라
형님이 어렵구나 했었지요
부도내고도 잘살고 있읍니다 하지만
낚시계쪽엔 다시 발을 못들이더군요
그때 쓰라고 나두고간 낚싯대 친구들 몇대씩 나눠주고
아직도 시골집에 가면 형이 쓰고 있읍니다
친구도 아직 쓰고요 10여년이 넘었슴미다
무겁긴 하지만 기포같은거 일절 없고 부러지면 버릴려고
막제껴 쓰는데도 안부러짐미다
그 당시엔 한대팔면 두대 남는장사였다고 형이 그러더군요
지금이야 그정도는 안되겠지만
한대팔면 한대 남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다윤아빠님 힘내십시요
회원분 한분이 그러시더군요
현실적으로 기업을 상대로 머어쩔수가 있냐고..
현실에 안주하고 살다보면
쪽바리가 독도를 넘보는 꼴이 나는검미다..
악동님께도 본인일도 아니신데 나서서
힘이 되주시는걸 보고 제가 마니 부끄럽슴미다..
어쨌든 저도 이 운동에 참여하겠습니다. 있는 대는 버리지도, 그렇다고 뿌러뜨리기도 뭐하지만 우선은 처박아놓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차후 어떤 사정이 생기지 않는 한 이 회사 제품을 구입하지 않겠습니다.
뭐 두개가 들었든 세개가 들었든 그건 문제가 아닌데 낚시대 집이 너무 쭈글쭈글하고 실밥도 헤진것도 있네요.
작크작동도 잘안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낚시대는 세일하면서 받침대는 왜세일 안합니까? 낚시대값이나 받침대값이나 가격이 비슷한데
낚시대 사고나서 받침대를 구매하려는데 너무부담 스럽고 힘듭니다.
받침대가 이렇게 바싼줄 알았으면 낚시대도 안샀을건데 휴 ~ 어찌해야할지...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ㅠ.ㅠ
에혀..하루빨리 일이 마무리 되었으면 합니다..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에 무슨 답이 있을 것이며 무슨 배려가 있을 것인가
공개적인 사과와 재발방지 및 사후 성실한 A/S 개선책이라도 약조가 된다면 모를까
현 상태로는 용서가 안되는 경우지요
힘내 십시요.이제는 소비자가 봉이 안될때 까지 모두들 화이팅 합시다.^^
일이 이지경에 이르고 말았군요.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사람 개개인의 관계도 화사와 소비자의 관계에서도 실수는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 실수를 물고 늘어진다 원망도 마시고,
불매운동 전에 문제점 확인....등에 대하여
너무 심한것 아니냐고 동정도 마시기 바랍니다.
실수는 할 수 있습니다만,
그 실수에 대하여 변명말고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하는 모습에
우리는 용서에 그리 인색하지 않습니다.
바라건데,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DIF사의 대응을 기다립니다.
끝까지 한번 가 보려는지
아니면 지금이라도 분명한 입장을 밝히시던지...선택하셔야 겠습니다.
몇일동안의 작금의 사태에 업무가 안될정도입니다...ㅜㅜ
물론 불매운동 제 주위의 지인들에게 알릴것이구요...
다시한 번 노력해주시는 악동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무자개 기다려지죠 마눌님 택배왔다는 문자에
일이 안됨니다 빨리 보고파서..
낚시인이라면 누구나 그러하실탠대 이번일은 잔짜로 심하내요
져도 동참하갯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