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이거참난감하네요~속시원한답변좀~

IP : fe695d85d0824b6 날짜 : 조회 : 7782 본문+댓글추천 : 0

★ 먼저 dif 홈피에서 퍼온글입니다! 고객 여러분 반갑습니다. (주)DIF 레포츠에서 제조,판매하는 전 제품은 전국 유명 낚시점 및 인터넷낚시쇼핑몰을 통하여 구입이 가능 합니다. 제품 사용중 예기치 않게 파손,노후(스크레치),부품 분실 등으로 수리를 해야할 경우 제일 먼저 제품을 구입한 곳에서 A/S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주)DIF 레포츠에서는 모든 제품을 도매상 및 낚시점(쇼핑몰포함)에 공급을 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A/S 또한 판매점을 통하여 지원을 해드리고 있사오니 사용중 불편하신 사항이나 제품 A/S를 받아야 할경우 구입 하신 곳에 먼저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췌 이게먼소리인가요? 참고로 제낚시대일부중 동춘 플러스 8대 =요놈들은 멀쩡 뉴금상 ====이놈이 문제입니다~1.7에서 3.6칸까지 셑트보유 ==몇대는 쌍포입니다!=사잇대포함 ==사잇대는 인터넷쇼핑몰에서에서 (1년안쪽)구입11 대 가지고있구요 ```★ 구매한지는 4년전쯤 동네 낚시점 ==지금은 업종바꾸고 폐업했죠! 금상낚시대가 주력대가 아니어서 1년에 손에 꼽을정도 로만 사용! 성격상 출조후 깨끗히 닦습니다! 뉴금상 3.6칸 한대는 손잡이 윗대가 비닐 벗겨진것처럼 다벗겨져서 노란색이 다벗겨져 수파골드가 되버려서 뜰채 자루를만들어버렷읍니다! 또 3칸대 .2.5칸대 다 수포현상이 있구요! 참고로 2,5칸대는 딱 두어시간 출조후 닦아서 습기제거후 보관만 하였읍니다~ 성격상 걍 쓰려했는데~영 껄쩍?지근하네여~ 또 3.6칸대처럼 다벗겨지는건아닌지~ 혹시나해서 dif 홈피 들어가봣는데 글이 가관이네요~ as도 판매점에서 하라하고 구입한곳에 먼저 문의하라하니~당췌? 폐업해서 망했는데 어따 물어봐유? 참고로 동네장사하는낚시점이었고 ==무슨말인지 이해하시죠? 지금은 없어졌는데 멀 어찌하고. 낚시대는좋은데.영 도장은 아니더군요 포럼방가보니.타조구회사 칭찬들 자자한데~유독 동일 레포츠 칭찬은 들어 보지 못했네요! as 안받아도 좋읍니다!==홈피글 보니 기분이영~~ 쓰다가 벗겨지고. 수포일어나. 맘에 안들면 고추대 하겠읍니다! 하지만 타 조구업체와 같은 칭찬글이 많아졌음 좋겠네요! 소비자 과실로 인한 as는 당연히 소비자가 부담해야한다는 1인이지만 구입후 얼마안되서 나타나는 도장 불량==특히 .수포 와 벗겨짐현상 은 구입처가아니어도. 생산한회사에서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앞뒤.서두없이 주저리~거려서 월님들께~죄송합니다!

1등! IP : f58593d64f1780d
황당하시겠네요. 당연히 제조사가 해야지요.
근데 의자맨 파랭이도 좀황당했지만 회사도 황당하기는 마찬가지네요.
추천 0

2등! IP : d94f6b8dfe0209a
a/s 정말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일단 팔고만 보자는 회사 정말 문제인것 같습니다
확실한 a/s 고객이 먼저 알고 구입하지 않겠습니까?
추천 0

3등! IP : 411f6e440c4abc4
그럼 본사로 전화해서 사정 설명하면되지않을까요?

전화는 해보시고 이런글을 올리시는지~

그때안해주면 문제가 있는거지만...
추천 0

IP : 3672254a8c095a8
A/S필요하신 부분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제가 DIF에 근무하는 직원은 아닙니다만 DIF와 조금의 관계가 있어서
월척에 올라오는 글들을 스크린하고 있습니다.

혹 다른 회원님들도 A/S관련해서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제가 100%해결해 드린다고 장담은 못하지만
왠만한 것은 해결이 가능하니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제 폰번호 010-3079-9989 입니다.
추천 0

IP : 193f91c1edb39d6
dif 아무튼 as 안좋기로 유명하죠~

dif 제품 as 후기중에서 만족했다는 글은 거의 보질 못한듯합니다.. 대다수 분들이 불만족을 호소 하시더군요~

특히나 부장님 ? 이분인가 전에 한번 올라온적이있었는데

맘에 안들면 팔고 다른 낚시대 쓰라고 했던것으로 기역 됩니다.. 아무튼

개념을 어디로 보네셧는지~~

이렇게 소비자들이 원성이 하늘을 찌르는데 아지고 개선을 안하고 있으니 아쉬울게 없다는 것이겠지요~~

그외 판단은 소비자 한분 한분의 목이겠지요~~
추천 0

IP : fe695d85d0824b6
달보기님! 전화 통화감사했읍니다!

dif 낚시대를 무척 좋아하는 뜻에서 올린글 입니다!

조금만더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바라봐주는 dif 가 되길바라며
추천 0

IP : 62bbbc718b6531f
이제막 낚시에 입문하여 중고매물로 하나하나 구입할예정이엿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 0

IP : dd1e9fc52d0e18a
본사로 기포관련 as 세번정도 보내봤는데 무상 as 받았는데 전화하시고 택배보내시면 될듯 하네요 ^^

저도 처음에 as보낼때 안해주면 어쩌나 하고 했는데 두말없이 해주더라구여~~

참고하시고 안출하세요~
추천 0

IP : 3b8651ad83c8d6b
전 구입하자마자 편심문제로 as보낸후 3-4일동안 전화 20통이상 했습니다 매일출장중^^ 안게시고저나 해 주라하면 무소식 ...as받고통화 다안잡힌다고..쓰다가 심하면 다시 전화하라고.... 그냥씁니다 먼저 전화하면얼마나 전화할려다 지칩니다
추천 0

IP : 70ac5431d06d026
여러 조구사중 AS 가 가장 형편 없다는 말이 사실인가 봅니다.

구입처를 통해서만 AS 를 하라?

구입 시기와 관계 없이 중고 거래 물품은 100% 유상이라는 말로 들리네요

구입한 낚시점이 패업 이라도 한다면?

DIF 도 배가 부른가보군요


DIF 의 앞날이 창창해 보입니다 ㅋ
추천 0

IP : 387bd9c7bca925a
A/S 기포문제로 부산에다가 몇번 보냈는데 잘해주던데요^^
추천 0

IP : 1da46691dcc13ab
림두님 언제 구입한건데 기포 해주던가요>?
난 2년됐다구 안해주더만요..
다해야는데..원참나
추천 0

IP : 43a7c65b5db535e
dif 낚시대 노굿입니다. 저도 동춘플러스 사용하는데; 자주부러저서 도저히 낚시를 못하겟더라구요 신경쓰이고 수리대 걱정되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