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를 사랑하는 소비자 입니다 아쉽지만 주인의식없는 콜센터 여직원 하나때문에 DIF는 발전이 없네요(고객을 개무시하는...) 김장수 사장님 아르바이트 같은 여직원 쓰지마세요 회사망합니다 -명일 녹취록 up합니다 기대해보세요..
여직원분께서전화 받으셨는데..6월달에 두세번 정도..
친절히 응대해 주셨었습니다...
혹여 다른분이시라면(알바생?) 모를까.....
6월경 전화응대해 주신분은 친절했었어요..
거기는 사람가려가면서 응대해요
못된것, 오늘이 그날이라서 그런 거야...
맞어...허ㅎㅎㅎ...
와이프꺼 몇대있는거
파손ㅜㅜ
낚싯방은 망하고..
알아보니
아피스에서 수릿대 생산
(감사합니다ㅜㅜ)
여기 여직원 진짜친절함
불만비슷한글올리니
바로 전화옵니다
아피스 다시봤음
녹취록...
그날을 피해야 친절한데
그날을 알수가없으니 원ᆢ
객기부리면 형사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왜 그랬을까용~~~~~~
DIF를 그렇게 사랑하시고, DIF 대표를 그렇게 잘 아신다면, 김장수 사장한테 직접 컴플레인 하세요..
왜 공개된 사이트에서 당신의 불만을 여과없이 공개하나요??
당신의 모순은 글에도 나타나 있습니다.
"DIF를 사랑하는 소비자 입니다
"아쉽지만 주인의식없는 콜센터 여직원 하나때문에
DIF는 발전이 없네요(고객을 개무시하는...)"
발전없는 DIF를 왜 당신은 그렇게 사랑하십니까???
여기에서 당신의 모순이 있습니다..
공개된 사이트에서 직원을 자르라 마라????회사가 망한다????
누가 당신에게 직원을 자르라 했고, 회사의 존망을 맡겼나요????
모든 분쟁은 양측의 이야기를 들어 봐야 합니다..
일방적인 당신의 순간적인 감정으로 직원의 미래를 결정 할 수 없습니다.
너무 잔인하지 않나요..
이건 분명 또 하나의 갑질일 수 있으며, 법적인 분쟁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불만에 대해서는 공개된 자리에서 할 수는 있지만,
직원을 쓰라마라, 회사가 망한다느니 하는 이야기는 굉장히 귀에 거슬립니다.
사업하는 사람으로써......
아래는 원문 글 그대로 복사했습니다..
아쉽지만 주인의식없는 콜센터 여직원 하나때문에
DIF는 발전이 없네요(고객을 개무시하는...)
김장수 사장님 아르바이트 같은 여직원 쓰지마세요
회사망합니다>
보낼때 먼저 살갑게 대하고 보낼때 초코파이라도 넣어서 보내는 센스^^ 어떤 일인지는 모르나 다 같은 사람입니다.
내 가족이다 생각하시고 맘 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