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산업 친절도 하고 as무지 좋았었는데.. 이상하네요...
새로 구매한 제품을 받아서 확인해보고 편심을 발견한거면 선불로 보내는게 맞지만..
중고로 구매했거나 이상 없이 쓰다가 나중에 발견한거면 착불로 보내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 ^^
그래도 강원 착불로 보내면 나머지 as는 엄청 잘해주니~ 기분 푸세요~
어떤 조구사던 AS보낼때 선불 받을때 선불해서 반반부담아닌가요...?!
다른 조구사도 그렇게하는걸로알고있는데..
그리고 편심이야 사진으로 어찌알까요.
AS하려면 물건을봐야지요..
아지신랑님이 조금 과하신것같은데요..
저도 강원꺼쓰면서 AS 괜찮다고 봅니다.
안해준다는것도아니고 문제가있는물건 받아서 보고 AS해준다는데..
무엇이 문제인지요..?!
새로 구매한 제품을 받아서 확인해보고 편심을 발견한거면 선불로 보내는게 맞지만..
중고로 구매했거나 이상 없이 쓰다가 나중에 발견한거면 착불로 보내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 ^^
그래도 강원 착불로 보내면 나머지 as는 엄청 잘해주니~ 기분 푸세요~
저도 드림낚시대 따문에 젆화했었는대 너무나 친절하게 해주셔셔
기분좋게 잘 해결했는데 ㅋㅋ
친절하던데...그리고 파손되면 책임져준다고 했으니까 100% 책임져준다 생각합니다...
여태 한번더 받은적 없고 기냥 쓰고 있는데 될까요
부디 좋은 수리 받고 즐거운 낚시 하세요
조구사와 아무런 관계 없는 사람 입니다.
안출하세요
택배 착불로 보내세요? 이상 있으면 ..뭔? 말이 있겠죠??
통화상 기분나쁘신거야..상대방이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틀린겁니다...
한번씩 부담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보낼때 한번 부담하시면 받을때 선불로 보내 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다른 조구사도 그렇게하는걸로알고있는데..
그리고 편심이야 사진으로 어찌알까요.
AS하려면 물건을봐야지요..
아지신랑님이 조금 과하신것같은데요..
저도 강원꺼쓰면서 AS 괜찮다고 봅니다.
안해준다는것도아니고 문제가있는물건 받아서 보고 AS해준다는데..
무엇이 문제인지요..?!
이야기하는것입니다,,,
실실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실실웃으면서
사람가지고 장난하는씩으로 전화받는것,,참 재수없이 전화받던데..
전화 끝을때까지 통화하면서 느끼는것이 능글능글하게 농담따먹기하듯이 사람 가지고 노는듯한 기분을 엄청 느껬읍니다!
그래도 써비스센타인데 그런 태도로 전화받는 써비스는 처음입니다,
댓글 다시면서 택배이야기 하시는데.
소지자보호기준에는 제품에 하자가 발견시 회사가 모든 반품(택배)비용 부담하라구
나와있내요,,다들 잘알고 이야기하세요..
우리나라 조구회사가 다그런다구 관행적으로 생각하는데,
이것은 아니라구 생각합니다,,
택배비 5천원이 아까워서 그런게 아니내요..
그럼 서비스하는사람입장에서 웃으면서 전화를받어야지 화내면서 전화받으면 화내면서 전화받는다고 머라할것같은데..
서비스하는입장에서 손님한테 웃으면서 전화받아도 실실쪼갠다고 욕먹는건가요..?!
포커페이스하면서 ARS녹음된것처럼 전화받어야겠군요..
본인이 그렇게 느끼시고 그렇게 글쓰신것같네요
그리고 이런글쓰시면서 본인과 의견이나 생각이다르다고 잘알고 이야기하세요라니요..
그리고 일일이 쪽지도 보내셨네요
그럴꺼면 본인 개인 일기장이나 블로그에쓰시지요 사람마다 생각하느것이다르고
강원산업 AS좋다고 많은분들생각하십니다 저또한 그런사람이고 기분좋게 AS받은적 여럿이구요
아니면 본인이 강원AS에 불만이셔서 같이 강원까길바라면서 글쓰신건가요..?!
글쓴사람이있어서 제개인적견해를 댓글달았건만 잘아고 댓글쓰라고 쪽지받아보긴 처음이네요
저 같은 경우는 이제껏 아주 친절히 AS를 받은
기억이 있기에 상호간의 유선상 언어적인 문제인것 같습니다.
역지사지하는 마음이 필요한 것 같군요.
안타깝습니다.
받아들이시는분이 어떻게 느끼냐 차이인것 같네요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오해 푸세요
물가에함보ㅣ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