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산업 드림 록시 유저입니다. 무상a/s 기간 지나면 도장 기포 유상으로 받아보신분 계시나요?? 절번 수량당 가격이 매겨지나요? 각절번마다 두께가달라 가격이다를까라는 생각이:: 오늘오후에 강원산업 고객센타에 전화해봤는데 전화가 연결이 안돼어서 우선 경험자 조언을 구합니다.
물론 은성제품인 경우지만 강원산업도 해 줄거라고 믿지요...
보증서가 있다면 더욱 좋겠지요....
제품상 하자로 보이는데
보증서 없이도 무상
가능하지 싶네요 ^^
1.기포.스크래치.기타 등등...
2.제품의 (불량)이 발생하면...
3.무상 AS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4.무상 AS 기간이 있을겁니다.
5.명절이 지나고...
6.전화 상담을 하셔서 궁금증을 해결 하셨으면 합니다.
2018년 2월부터는 무상 a/s는 1년 이내이네요. 서비스 센타들어가 보니
집에서 가까워서 방문해서 문의 해볼 생각입니다. 구정 지나면.
낚시대 기포가 1회만에 올라오는 것도 드물며..
사용 횟수등 모두 반영 되어야 되지 않을까요?
기스는 몰라도 기포는 제조사 결함 이죠.
자동차 기는 내과실 기포는 리콜
직접 방문해서 상담해봐야죠...
조언 감사합니다.
소비자가 봉도 아니고 팔아주는게
얼마인데~ 회사 차원에세 기포는
당연히 무상 처리 해줘야지요
당연한 소비자 권리라 생각합니다.
제 낚시대 대부분은 강원꺼입니다.
기포 무상수리 안해준다면 눈물을 먹음고라도 바뀌타야 될수밖에 없습니다.
강원 소비자를 다른회사로 내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타회사 대비 가격준수하고 낚시대도 좋습니다.
무상으로 해줘야 야죠
예전에 드림 중고구매후 기포 a/s받은적 있습니다.
우선 AS 처리는 잘해줍니다. 구입한지 2년쯤 되는 시점이었으나 잘 처리해 주십니다.
헌데 AS 담당하시는 분이 말하는 투가 좀 짱납니다. 툭툭 기분나쁘게 뱉어요.
마치 선심쓰는 듯한 뉘앙스가 있습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