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 강원산업 http://www.kwfish.co.kr/ 사용자 정보광장입니다

[정보/팁] 드림 AS후기

IP : bda53c148794002 날짜 : 조회 : 5538 본문+댓글추천 : 0

어제 신년 1등으로 AS 다녀왔습니다. 요즘 AS문제로 시끄럽긴하지만 저는 강원의 AS 만족하는 1인입니다. 도장 기포문제가 없으면 더좋겠지만 강원으로인해 다른조구업체들도 많이 달라진것같은 느낌입니다. 가격덤핑으로 짜증은 나지만 한편으론 싸게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았으므로 괜찮은것같습니다. 신년에 새로운 기법으로 도장한다하니 또한번 믿어볼랍니다. 저도 차일피일 미뤘었는데 가까이 계신분들은 귀찮더라도 직접가서 AS받으시는게 좋을것 같다는 제 개인적인생각입니다. 안좋은 일들은 좋게 빨리 끝내고 좋은 마음으로 새로운 신년을 맞이했으면하는 바램입니다. 여기오시는 모든분들 축복받으시고 498하세요. 강원에 일면식이 있거나 알바아님 기계미장하는 노가다입니다. 심한 댓글다시면 소심해 상처받다가 코너에 몰리면 뭅니다.와~앙^^ "역지사지"

1등! IP : c133eb52e3e9ce8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회사들이 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을 모두 공유하고 계실 줄 압니다.

나름 만족하고 계시다니 부럽습니다^^
추천 0

2등! IP : 6f08027397a8f68
심한 댓글다시면 소심해 상처받다가 코너에 몰리면 뭅니다.와~앙^^

표현이 너무 웃겨서...푸하하하
추천 0

3등! IP : 0085bdd9ff3fa81
만족스런 as를 받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신년부터 기분좋게 시작하시고

올해엔 어복충만하시길 바랍니다.~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추천 0

IP : 7dbce60ae1d1f0f
그래요

내가아니면 넘도 그래하여야한다는 생각보다는

진솔하게 대화하면 낚시줄 풀리듯 술술 풀릴수 있습니디

찬란한 새해 태양이 떠오르는 한,

우리가 갈망하고 소망하던 많은 꿈들도

새롭게 다짐하면서

새해를 열어가시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간에 힘들었던 일들일랑 훌훌 털어버리고

신묘년 새해에는 더 멋지고 좋은 분위기 속에서

고운 모습으로 여러분들 만나뵙기를 소망해 봅니다.



그간에,

여러분과 함께 했던 저는

참 많이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추천 0

IP : 13c44bfa8fa1476
AS 잘받으셨다는 말씀에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좀더나은 강원산업이 될것이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추천 0

IP : 6ef597a45447a98
혹시 드림대 A/S를 무상으로 받으셨나요? 만족하신다길래 여쭤 봅니다...
어떤 A/S를 어떻게 받으셨는지, A/S에 관한 사항을 좀 더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소비자들에게 많은 참고와 어필이 될 것 같습니다.
추천 0

IP : ff226ad14db52a7
아는 분들은 다 아시던데요..
저랑 가끔씩 낚시 다니시는 형님도
드림대만 사용하시지요...
강원산업 A/S는 최고라며..
추천 0

IP : eb43cb4684df651
as 잘받으셨다니 즐거우셨겠군요 .

더 발전하는 강원산업이 되길 바랍니다.
추천 0

IP : 050268547a603b1
기분 좋은 AS받으신거 축하 드립니다..

올해는 어복 충만하시길~~~~바랍니다..
추천 0

IP : 193f91c1edb39d6
강원이 as 는 그리 나뿐편은 아리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강원제품 지금은 사용을 안하지만 대부분 후기들 보시면 거의 만족하시는듯합니다..

올해는 좀더 분발해서 최고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천 0

IP : e6f375a88c30c76
아들넘이 드림 사용하는데

AS 받으신게 만족했다니 기쁩니다

강원이 AS는 좋다고 들었는데 요즘

좀 안좋은것도 같고 했는데 반갑습니다

더욱 거듭나는 강원산업 되시길 기원하며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추천 0

IP : 7ebfa56e0b2acab
한 동안 꼬리표 이벤트 상품으로 강원산업 제품을 손님들께 드렸는데
공짜(?)로 받으셔서 그런지는 몰라도 ^^;;
대가 부러지거나 도장이 퇴색했다는 불만은 없는 것 같네요.
물론 제품에 따라 그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대체로 받아가신 분들 만족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드림대 오랫동안 사용했지만
기포 문제나 부러진 적 없었습니다.
초창기에 취급 부주의로 부러진 초릿대, 기분 좋은 A/S 받은 적도 있고 해서
강원에 대한 신뢰가 있었기에 이벤트 상품으로 택한 점도 있네요.

강원 제품을 사용하는 일인으로서
힘들겠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주는 강원산업이 될 것임을
믿고 응원해 봅니다.
추천 0

IP : 1eedf46094829b3
나도 자수정Q 5대 들고 A/S 받으로 가야하는데 시간이 안나네요~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추천 0

IP : 1c86c7f85475186
전 2주전 기포문제로 사용중인 드림대 10대와 받침대 8대 A/S다녀왔습니다...

결과는 만족입니다....기포발생할때만 해도 기분이 좋지않았지만

A/S는 만족스럽더군요....기포 발생한 절번 표시해 보냈더니

전부다 새것으로 교체해서 보내주셨더군요...받침대도 마찬가지로 올교체...

그래도 기포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어진건 아니지만 A/S만 본다면 전 만족입니다...
추천 0

IP : 82bad5651b3851b
궁금해서 그렇습니다

드림대 A/S해서 사용하면 더이상 기포문제는 없는지요

아니면 또 다시 기포나 다른 문제로 A/S를 받아야 하는지요



A/S를 잘 해주기 이전에

소비자의 소리에 귀를 기울일줄 아는 업체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