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8일 밤낚시를 하던중 체어맨3.6대 4번 절번이 맥없이 부러지고 말앗습니다....ㅡㅡ;;
얼마나 당황 스럽던지.. 이일을 우짤꼬.. 전에 어느분 글에 체어맨 a/s 션찬타고
올라온 글이 생각 나더군영.. 우쒸..던 깨지겠넹.... 낚시를 하는둥 마는둥 하루를 보내고
월요일 출근하여 " DIF 동일레포츠" 로 전화 연결 .. 아즘만지 아가씬지 전화를 받으시더군여..
이러 이러 하고 저러 저러 해서 전화 드립니다..하니...
여성분 왈... 낙시대 보내라고 하더군영.. 알겠습니다... 보시고 A/S를 해주시던지 알아서 하시라고
전화를 끈고나서. 택배를 보냈습니다....
긍데 하루가 지나고 전화가 없습니다...? 전화를 질러볼까 하다가 참고 하루가 더 지났습니다...
근데 이런...택배가 오는것이 아니겠습니까.. 제가 보냇던 낚시대. 아주 깨끗하게 수리되어(청소도해줌)
온것이죠.. 이리 기쁠수가... 어느분이 " DIF 동일레포츠" A/S 안 좋타구 했을꼬....? ㅎㅎㅎㅎ
제생각은 이렇 습니다.. 사람이 만드는 물건 항상 완전하다고 보진않습니다... 또 때론 사용상 부주위로
물건에 이상이 잇을수도 잇습니다.... 하지만 이번처럼 소비자를 마음을 해아려 주는
이런 써비스 감동이 아닐런지여~~~~
" DIF 동일레포츠" 에 감사의 마은 전할길 없서 짧은 글로나마 감사의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건승 하십시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여자분이 받으시는데, 무상수리는 절대 안된다고 똑 부러지게 말씀하더군요
그래서 DIF 동일레포츠 낚시대 전부 처분한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무상으로 A/S 처리해주나 보네요
암튼 저희 조사들 입장에서는 좋은 현상입니다...^^
기포가 어케생겼는지 보구 싶다고 하여
보냈었죠....담날 바로 교환해서 오더라구요....
전화통화당시 초리대만 들으셨다하여 초리대만 교환해주셨더군요...
다시 전화해서 손잡이 윗대도 그랬었는데 왜 안해주셨냐했더니...
전화통화하다 못들은거 같다 하시더니 그날 바로 보내주시더군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여자분도 친절하시더라구요....
부러져서 보낸건 아니였지만....
A/S 전..잘 받았습니다......
사실 때 한번 쯤 생각 하시고 사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어디 처럼 돈달란 소리두안하고 친절 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동일레포츠도 꾸준한 고객관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