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씨에 조황들은 좀 어떠신가요??
날씨 만큼이나 어려운 상황은 아닌지요?? 저는 당분간 낚시를 다니지 못해서 장비 보완이나 좀 하려 합니다.
문의 드리고 싶은것은 "강죽골드"대를 대물낚시용으로 사용해보고 싶어서 몇대 구매를 할까 망설이고 있습니다.
무작정 구매해 놓고 제 스타일에 맞지 않으면 어쩌나 싶어서...
혹시 성서쪽이나 반야월쪽에서 강죽골드대 판매처 알고 계신곳이 있으시면 좀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직접 가지고 계신분들 중이시더라도 ... 3.0칸 이상으로 펴서 좀 보고 싶어서 그럼니다. 아니면, 혹시
판매하시고자 하는분이 계시면 더 좋겠고요...
더운날씨에 늘 안출하시고, 즐낚하시길 바랍니다.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계신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20000....
강죽골드와 드림 같이 쓰는데.. 색상은 검은 색은 아니고 어두운 회색톤이라고 해야하나...
호환은 안해봐서 모릅니다. 죄송
드림보다 경질성인 것 같은데 앞치기가 35대 이상은 드림이 더 낫지 않나 싶네요.지난번에 35대로 덩치 하나 걸었는데 대 휨새가 드림보다 덜 휘어지더군요...대는 튼튼하네요..손잡이 무늬도 독특하구요..
아직까지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지도가 낮아서 아직은 인기가 없는 듯 합니다...
유난히 검정색을 좋아해서 현재 드림,q,강죽골드 3가지를 끼워넣기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깔끔하고 같은 검정색톤이라 드림대랑 같이 써도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드림대가 실제칸수보다 조금씩 짧게 나와서 끼워쓰실땐 꼭 제원상의 길이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겁니다.
일단 낚시대를 들어보면 드림보다 확실히 뻣뻣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반면 초릿대는 약간 부드럽다는 느낌이구요.
3.5칸이상 긴대로 갈수록 앞쏠림이 다소 있습니다. 해서 무게감이 어느정도 있고
손에 착 감기는 맛은 없지만 별 불편한점 없이 쓰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아직 강죽골드에 적응이 덜되어서 그런지 아니면 드림대에 익숙해서 그런지
앞치기 만큼은 드림대가 부드럽게 잘됩니다.
고기 걸었을때는 허리힘이 좋아선지 제압이 수월합니다.
아직 저도 앞으로 많이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진 그런대로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제일 의심이 가는건 도장에 관한 부분인데 이부분은 앞으로 한 2~3년정도는 써봐야 알겠지요???
아직 저도 확신이 생기질 않네요, 요즘 낚시대들이 대물대라 나오면 대부분이 고가의 장비이다보니, 참 쉽지가 않습니다.
여유자금이라도 있으면 이것저것 구매해서 사용도 해보고 그럴텐데...
조만간 결정해서 사용해보고 조행기 함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첫장마 찬스가 눈 앞에 있네요, 저는 때 맞추기가 힘이 들겠지만, 여러 월님들께서는 꼭 대물하기길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안전이 최고 이겠지요...
안출하시고, 즐낚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지금 쓰고있는대 초릿대 다음 2번대 부터 잘깨집니다.
물론 관리도 잘하는대 2번대가 약하더군요 엄지로 약간에 힘만주면 뚝~뚝~ 부러지던대 비강추입니다.
29대 32대 36 대를 쓰고있는대 차라리 사구팔을 구입할껄 후회되내요,
저도 관심만 가지고 아직 구입을해보진 못했습니다. 2대정도 우선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싶은데, 님께서 하신 말씀을보니
또 고민이 되는군요..
새물찬스 대박나시길...
의문 입니다. 강죽골드 지금 제가 사용중인데 29 31 33 35 37 39 40 44 이런 칸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