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경조 40대스파인라인이나오질않아 as보냈어요
단점
첫째...상담원 본인위주로 답하시네요.당연불친절하단 느낌부터들죠!그리고 보통 10년넘게낚시하다보면.자기자신도나름 낚시대에아는것과느끼는것이있을꺼인데.다무시하고 답하는 상담원
둘째...소비자입장에서 될수있음 무상안해주려는 as라는 느낌.저렴히as하든말든 일단 유상 하려하네요..그런점에서는 강원산업과 너무틀리네요.
as하는게 당연한게아니라 혹시모를 as가 생겨 무상이든 혹유상 이 생겨도 기분좋았다라는 느낌 받는as를 소비자는 원하지싶네요..보증서유무..보증서유효기간 이런거 따지시기전에.어쩌면 소비자에게 더기분좋은 서비스할까부터 따져봤음 합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망하길...ㅋㅋ
망하진 않겟고..
암튼 저도 바다대쓰면서 통화해서 이야기해보니 as가 그냥 그렇더라는생각이들더군요 ㅎ
저도 여러 조구사꺼 써봤고..
지금은 섭스좋은 대들만 남고 있네요..
무상안되는 대들 부러짐..
x됐다..하게 되구요
수리비땜에 머리아프고요
무상바라고 편지에 별짓다해도
끝내 무상..ㅜ.ㅜ
제가쓰는 뻘건 낚숫대는 부러지면
사장님께 바로전화합니다
왠만한절번 무상으로 걍주십니다ㅎ
길어도 이틀이면 오더군요
장대 바트대만 남기고 잉어한테 뺏긴적도있는데
수리몇대할거 이야기하고
웃자고 빳다만 남은대 있는데예~
이러니 새거 중고가보다 싸게 보내주시더군요..ㅜ.ㅜ
원더랜드 제품들은 좋던데 서비스가 그다지 좋지못하나보군요~
이전 조구사는 현재 민물대를 대표하는 낚시대를 한셋트 사용해보고 ,물론 섭쓰는 좋아요 허나
너무 자주보내서 정리했습니다
사용자 과실 업체 과실을 따지기전에 만든 회사에서 언행이 좋지 못하면 외면당하고 욕을 먹는것은 당연하지요
저도 의심스러워 전화해보니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