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자사 브랜드로 전국적인 자체 영업망을 가진 낚싯대 제조업체의 제품에 한합니다.
· 기존 쇼핑몰OEM 게시판을 이 게시판으로 통합합니다.(09년 2월 12일 적용)

[질문/답변] 토네이도 블루 40칸 사용기좀(대물탕) 부탁드립니다.

IP : 52a91d5621d17e5 날짜 : 조회 : 2685 본문+댓글추천 : 0

잉어,향어 대물에 충분히 맛설수잇는 낚시대인지 대물탕에서 사용해보신 회원님들께 질문드립니다. 2,3번대가 잘 부러진다고햇는데 지금은 괜찮은지도 궁금하고,, 40대의 앞치기와 무게감도 궁금합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려봅니다^^ 꾸벅

1등! IP : 372fc7f9fb6192b
안녕하세요?

지나가다 댓글이 없길래 몇자 적어 봅니다.

저는 일단 21 에서 32까지만 사용을 하는대요.
지난주말에 처음 블루를 사용해 봤습니다. 물론 2,3번 리콜해준 걸로 갈아 끼우고요.

강제로도 땡겨보고 달래서도 땡겨보고 대를 새우기만도 해보고 기타 등등...
(자연지는 아니고 관리형 저수지 입니다.)

1. 무게감 이것은 꼬박 밤을 새우고 떡밥 낚시 32쌍포 사용했는대 무리 전혀 없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틀리지만 이전에는 드림 사용했는대 드림보다 훨 가볍습니다.)

2. 앞치기 않아서 밤새도록 휙휙 앞치기 아주 예술입니다. 정말 잘 날라 갑니다.

3. 고기 제압 이것은 붕돌이들 27 전후는 걍 낚시대 세우고 있어도 발앞까지 옵니다.
(다른 낚시대로 그런지는 몰것구요)

문제는 잉순이 잉돌이 들인대 제일 큰 싸이즈 잡은것이 50 전후에 빵이 장난이 아닌놈을 걸었습니다.
솔직히 좀 겁먹어서 강제로 땡기지는 못했습니다.
허나 제압 끝내줍니다.

결과를 말씀드리면 전체적으로 가볍고 앞치기 죽이고 제압 잘되고 휨새 또한 예술입니다.

이번 낚시로 토네이도 불루 느낌이 팍~~~ 왔습니다.
담번에는 잉순이도 강제 미팅 함 해볼려 합니다.

40 대 사용후기는 아니지만 믿고 사용하셔도 별 문제 없을꺼라 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