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 상황입니다.
무비낚시대 AS 받을 일이 있어서
30일 공휴일에 방문 드린다고 하니
사용상 지장이 없어서(큰하자는 아님) 이번주 사용하고
방문 드릴려고 했는데..ㅎㅎ
관문사장님께서 아침에 전화하셔서 지금 본인 사무실로 방문하다 하시네요.
가까운 거리도 아닌데 충주에서 청주까지 오셔서 낚시대 가지고
공장가서 깔끔하게 처리해서 퇴근시간 전까지 가져다 주신다 하시네요`~
근거리도 아니신데 일부러 찿아오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정도면 무비 낚시대 믿고 써도 되는거죠???~~^^
타 조구사 서비스도 나름 만족하지만...
무비낚시대...와우~~ㅎㅎ
참고로 AS는 소비자의 권리입니다.
하지만 세심한 배려에 감사 드리지 않을수가 없네요~~
훈훈한 느낌을 공유하고 싶어 글을 몇자 적어봅니다.
사장님 감사드립니다....사업 번창하세요~~^^
감동이라는 단어를 사용해도 되겠지요???ㅎㅎ
책임과 의무를 다하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무비 " M " 고민 중인데......
새것 들고
갈아 타야 될듯 . . .
왠만해선 댓글 쓰지 않는데 대박 이네요!
박수 보네요!
대단한 마인드십니다~!!
무비대 점점 믿음이 갑니다.
순간 당황 했지만 이런 판매처도 있나 생각 듭니다~^^
새론불 사장님도
같습니다
그나저나 정신병자 여긴 안나타나네 ㅋㅋㅋ
무비 아이테르
죽여주는거 같습니다
마인드가 짱이시네요 정말
믿고 막재껴봐도 되겠습니다
여유되면 전체 가고싶지만 40 ~ 60까지만 쓰고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