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낚싯대 포럼 - 바낙스 http://banax.co.kr/ 낚싯대 사용자들의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바낙스~이런 경우에는...???

IP : 292cd25192c00bf 날짜 : 조회 : 53112 본문+댓글추천 : 0

바낙스(연파진)낚시대를 구입해서,첫 출조,첫 챔질에 첫 붕어를 걸어서~댕기는데,손잡이 위에 부분이 두동강이 났습니다.

바낙스~홈페이지에 가 보니,휴가기간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a/s업무는 정상근무라고 되어 있더군요. 그런데~전화를 받지를 않습니다.  몆번을 해 보았는데...???

이런,경우에는 무상교환일까요? 유상교환 일까요?

바낙스이런 경우에는 (낚싯대포럼 - 바낙스)

 

연파진 낚시대가 몆대있는데,이런 경우는 처음있는 일이라서,씁쓸한 마음에  올려 봅니다.

과연~이련 경우에는 무상교환일까요?  유상교환일까요?

 


2등! IP : 42c2d332bed36ac
032-550-2030 연락하시면 전화 통화됩니다 as전화번호입니다 저도 한번같는데 친절하게 답변 해주네요
추천 0

3등! IP : 292cd25192c00bf
통화가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과실인지,제품에 문제인지~일단은 무조건~보내라고만 하네요.
당연히 물건의 상태를 보아야 알겠지만, 일단은 누구의 잘못을 따지기전에 새로 구입한 낚시대가 파손이 되는 일이 발생을 해서 미안하다는 말이 우선인것 같아서 조금은 아쉽더군요. 그나저나~낚시대를 보내려면 거기에 맞는 박스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문제네요.
추천 0

IP : b322899d4958d9e
같은 케이스로 케블러무궁 바턴대가 파손되어서
일단 보내라고해서 보냈는데
사용자과실이라고 유상수리 했습니다
바턴대가격이 후덜덜 하더군요
추천 0

IP : 74f94ca1541955d
조구사별로 다름니다 .
보동은 바톤대는 유상처리 하더군요.
은성은 다해주더군요 !
명파s 28대였는데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