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향어 대물터를 다녀볼라고 40쌍포 떡밥낚시를위해서 가서비 휨새 제압 허리힘등등 지인들 추천으로 써봤씁니다..저같은 경우는 양어장 떡밥템포 낚시를 워낙 숙달이 되어서.큰무리는 없었는데.32 36은 어떤지 해서 여쮜봅니다.아무래도 제원상 무게는 쫌 무겁게 보이기는 히는데 앞쏠림이 덜해서 큰차이는없을듯한데.28 32떡밥 템포낚시 어떨까요?붕어 개끌려온다고 손맛없다는분도 계시고. 수보 무한 32대를 주력으로 쓰는데. 붕어잡을때 가끔 대물도 한번씩 나오면 수보 무한으로 쫌 뻐거울때도 있거든요.. 몇년쓰니까 실증나기도해서 독야로 올체인지해서 받침대랑 깔삼 마쳐볼라고합니다..조언좀 주세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생각이 드네요 ,,,,,
수초낚시에서 붕어 뽑아내기는 독야가 좋긴합니다만...
양어장 쌍포로 밑밥질하신다면 수보보다 훨씬 무겁긴 할겁니다..
전 참고로 전부 독야 사용중인데...
수보 40대 들어보고 깜놀...독야 24~26 정도 되는지 알았습니다...무게나 벨런스가...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앞치기를 잘 못하는 편이라 40대는 좀 무겁다는 느낌을 갖고 있는데,구매후 첫 출조부터 40대로 계속 향어만 걸게 되더군요.
향어60은 걸어냈고 80사이즈는 바늘이 터져 버렸습니다.깊은 수심(약6미터)에서 끌어내느라 10여분을 씨름하다가 공기도 두번까지 먹였는데 마지막 바늘털이에 그만....
하지만 독야대,정말 잘 버텨주더군요.
그래서 무겁게 느끼면서도 즐겁게 잘 쓰고 있습니다.40대 밑으로는 앞치기도 잘 되고,붕어낚시용으로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비용 걱정이 없다면 명파,소야대 사겠지만 소시민이 그럴순 없고,여러모로 고민 끝에 독야를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