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 송원산업http://cafe.daum.net/swfsongwon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독야대 AS건

IP : b51d7e7570ec182 날짜 : 조회 : 3980 본문+댓글추천 : 0

이번에 독야대 32칸과 36칸을 중고로 구입했는데 32칸이 편심은 아니고 대가 휜거같아서 송원 측에 AS를 요청 했습니다만 담당자분께서는 근래,, 한참을 쓰다가 AS를 요청하고 다시 중고로 판매하는 것 같은 건이 수차례 있는것 같다며 구입처와 구입시기를 여쭤 봤습니다. 하는 수 없이 전 판매자에게 수소문해서 알아 냈지만....그런것 같은 느낌도 들고... 뭐 전국에 판매처나 AS망이 많지 않다는 이유도 있지만..뒷맛이 개운치 않네요. 무상수리를 이용해서 중고로 판매하는 일부 몰지각한 분들 때문에 선의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을까 염려 스럽구요 그런 분들은 자성하셔야겠습니다. 송원 측에서는 AS건으로 택배비만도 꽤 지출이 많다는군요...저는 편도 택배비만 선불로 보냈습니다^^

1등! IP : 5d43c5b1a66b145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일부 몰지각한 사용자들이 AS질을 떨어뜨린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조구업체 탓만 돌리는 관점도 바껴야 될것 같습니다.
초심을 잃었니...예전에는 무상인데 외 유상이냐...그정도 AS도 못해주냐...
무조건 공짜면 최고라는 생각은 아닌것 같습니다.
정당한 AS요구는 합당하나 무리하게 요구하시는분들도 분명히 있을겁니다.
서로 조율해서 해결책을 모색하는게 순리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0

2등! IP : 832957a61c46182
?

독야 나온지가 얼마나 됐다고...써봤자 얼마나 썼을까 의구심도 드네요...

쪼끔쓰면...s라인 되는건가요?

............끝으로 저도 어린대물꾼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정당한 a/s 요구가 써비스의 질을 높이는 것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