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그랜드수향 도장 기포 및 백화현상 문제로 은성 AS서비스 받았습니다.
문제의 낚시대가 11대 정도 되는데 낚시대 포장박스가 작아서 일단 7대만 포장 후12월 21 선불 택배 발송.
12월 22일 AS접수처에서 접수 연락받았고 교체작업하겠다고 답변 받음.
12월 29일 은성 선불 택배로 낚시대 도착
절번 하나 하나 점검해보니 은성에서 기포랑 백화현상은 거의 잡음.
새절번으로 교체한 것 여러개 있고 상위절번(굵은 절번)은 새절번으로 교체한건 아닌것 같으나 만족스럽게 문제점 잡음. 어떻게 백화현상을 잡았는지 궁금하지만 만족스러운 수준이라 따로 연락 안함.
결론: 기대 안하고 보냈는데 AS서비스 만족스럽게 받았으며 추가로 4대 더 보낼 예정임.
Ps; 택배 보내실 때 낚시대 케이스 위에 문제 절번, 문제점 표시하시면 은성사에서 작업하기 용이하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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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만족스럽지만 앞으로는 도장 문제로 서비스 받을 필요없는 우수한 품질의 은성 제품을 기대하겠습니다.
역시 은성사 입니다
은성 매니아 되겠습니다.
아니면 보증서로 하는건가요?
a4용지에 전체적인 상태 적어보내시고 본인전번 적어 보내주시면 은성조치시 as도 편하고 부분별로 정확한 사후조치가 됩니다....^^
기포나 백화가 없으면 좋겠지만 인건비 때문에...동남아로 돌리면 가능할지도 모르지만..그건 저도 싫어요....^^
조언 참고하여 덕분에 AS잘 받았습니다.
As잘받으셧다니 같은 은성 제품 사용자로서
기분이좋네요
제품은 as를 잘해줘야
그 회사가 오래 존속 유지되는게 맞는거죠
그래야 이용자도 믿고 또 구매하는거고
암튼 as대응처리 맘에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