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 낚시가서 수향경조 4.0대를 뿌러먹었읍니다
수릿대가격을 생각하니 아찔했지요
주말휴일을 낚시터에서 보내고
일단 귀가후 월요일날 부산장림동 A/S센타에 전화해서
수향경조 손잡이에서 2번째와 3번째 고기걸어서 뿌러졋다고 하니(실지로 본인과실이큼)
그때 상황을 간단히적고 낙시대를 보내라 하길래.....
택배선불로 부산A/S센타에 보냈읍니다
금요일날 택배선불로 뿌러진 2절편 새거로 말끔히 교환되어 왔네요
울척회원여러분,,,,,이제 은성사 낚시대 마음놓고 사셔도 될듯합니다
은성사 A/S 너무좋읍니다
이지면을 빌어 은성사에 감사드립니다(혹시 저를 은성사 직원으로 오해없어시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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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지금껏 수 많은 낚시대를 갈아타고 갈아타고 바꾸면서 유일하게 아직까지 써본적이 없는 낚시대가 은성제품입니다.
제 머릿속에 AS가 개판이라는 써보신 조사님들의 평이 지배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은성 AS가 고객의 편에서 고객 중심으로 발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다면 정말 환영할만한 일이며,
그거 정말 사실이라면... 예전부터 한번 써보고 싶었던 명파를 한번 꼭 써보고 싶네요.
여기 월척 낚시대포럼도 AS가 훌륭한 조구회사와 AS가 개판인 조구회사로 나뉘고
고객 입장에서도 추세가 신속하고 고객중심의 AS를 실현하고 있는 조구사의 제품에 눈길이 더 가는게 사실이죠.
(물론 특정 조구사를 거론하지는 않겠습니다만 이 와중에도 분위기 파악 못하고 상식이하의 AS를 고집하는 몇 조구사가 있죠)
잉어킬러님은 AS 사례는 정말 환영할만한 일입니다.
그리고 한편으로 씁쓸합니다. 요즘 낚시대가 한두푼도 아니고..
비싼 내 돈주고 산 낚시대 사서 문제가 생겼을 때 AS 받는건 너무나 떳떳한 일이고 당연한건데
AS 잘해준다고 조구회사를 칭찬하는 이 현실이 말이죠... 씁쓸하네요.
우리가 지금껏 얼마나 조구회사들의 봉이었단 말입니까 ... ㅠㅠ
깔끔하게 수리해서 무상으로 보내주더라구요. 감동했지요 그후로 명파경조로 싸그리 업그레이드했슴돠~~
저도 혜택받았네요. 이젠 맘 놓고 낚시해도 되겠네요. 전 많은 혜택을 받았는데. 말 안할래요. ㅎㅎ
낚시대가 부러지면 당근 돈 내고 수리받으셔야 되죠. 그건 A/S가 아니고 완전 무상수리네요.
어머 손잡이 코팅을 어떻게 그렇게 이쁘게 해주세요. ㅎㅎ
기술자님들 화이팅 ! 아주 센삥을 해 왔네요. 이상
이젠 단종이 된 제품이라 안된다고 하더군요 해 줄 방법이 없다고 하던데요
그냥 사용하라고 사용하는데는 아무 지장이 없다고 해더라고요
꼭 뱀 허물 벗겨지듯 벗겨져서 보기 싫었는데 기분이 나빴습니다.
참고로 저의 낚시대는 전부 신수향, 수파, 수파골드인데 처음 A/S에 전화해 보았는데
내심 많이 섭섭하더라고요.
조구업체 a/s 뿐만 아니라 거품도 빼면 얼마나 좋을까요??
너무 친절하게 잘해줘서 감동 받았답니다!
그분 성함은 못밝히지만 과일이라도 한박스 보내드려야 할거같네요^^
“꾼들의 자존심은 자연환경을 해치지 않습니다.”
너무 대충이라도 문제같네여 팔거도 아니고 평생 쓸거라 대충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