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은성사는 계획적이에요

IP : 20d0ec97c2880fb 날짜 : 조회 : 4518 본문+댓글추천 : 0

게시자의 요청으로 삭제되었습니다

2등! IP : 20d0ec97c2880fb
수향경조 편심에대하여 궁굼합니다수향경조 29 2대 32 2대를구입하여 일회 사용하였는데 압치기할려니까 대가 자꾸삐뚤어저 보여서 집에와서 각절번을 유리위에 굴려보니 안굴러요 다해서 11개가그래요 요즘 은성 낚시대는 그런것인지요 궁굼해서요 아시는분 고귀한 말씀을 듣고 십어요 반품은가능한지요 다른제품과 교환이 되는지요 4대중 3대만 일회 사용하였어요
추천 0

IP : 20d0ec97c2880fb
새낚시대를 수리대로 누더기모양 맞추어 쓰는것이 꿀꿀하네요
추천 0

IP : eb9f7b3ef2f378f
a/s 태도는 좋아졌습니다

님 말씀처럼 고객계시판 찾기가 불편하지만 찾기 어려운?곳에 있더군요

일전에 저도 은성사 고객란에 글을 올렸습니다

품질관리, 사후관리 등등...새 낚시대가 전부 편심이 심하다니 속상하겠습니다

은성사가 판단할 일이지만. 품질,서비스,소비자불만 쌓이면 일순간 냉담해 질 수 있다는걸 알고 있을겁니다

전 낚시대를 3-5대 정도만 운용하는 편이라

요런 불만 자꾸 들으면 시마노 다이와 낚시대로 갈까란 생각도 들더군요.
추천 0

IP : 44fa991c8afc476
이성적으로 합리적인 방법이 뭔가를 곰곰히 생각해내어 대처하시기 바람니다.

윗글보니 감정이 조금 생기신것 같은데

매사에는 감정은 절대로 도움이 안됨니다.

이성적이고 부드러운 방법으로 대처함이 경제적이나 건강에 훨씬 도움이 되더군요

제생각에 별 어려움없이 처리 될걸로 생각이 됨니다..
추천 0

IP : 98c09646ed6477d
초릿대에 편심이 많은것은 사실입니다
다른 회사도 그렇고요
조금더 마니 신경쓰시면 좋을듯 합니다 ^^
추천 0

IP : 20d0ec97c2880fb
초릿대가아니라 3 4 5 6 7번이 뮤려 11개나굴러가지않아요 낚시대를 받침대에 오려놓고 돌려보니 원을 그리더군이요 가관입니다
추천 0

IP : 20d0ec97c2880fb
낚시경력 30년에 낚시대 3대 중에서 무려 11절이 휘였다면 기분이 어떠신지 3 4 5 6 7 번 중요한 부분인데요 초릿대 문제가 아니에요 그것도 새낚시대가그러 문제지요
추천 0

IP : 1637ed5002004c9
민초님 그정도 상황이면 판매처서 처리바로해줄듯한데 한번물어보셔요...검품도안하고 물건파냐고 항의하세요...그래도안되면 은성사에 통째로 보내세요... 그리고나서 결과를올리세요, 불량제품으로 속상하시더라도 판매처,은성사모두 그후에 비판하는게맞을듯합니다만...^^
추천 0

IP : 4861a85697190bc
문제있는 낚시대 통채로 은성사에 보내시면 될듯 싶네요.
속상하시겠지만 어쩝니까.
저도 수향경조 쓰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별탈이 없었네요.
일단 A/S받으시고요.후에 불 만족시에는 막 욕해야죠.ㅎ ㅎ.
만족스런 서비스 되리라 믿습니다.
추천 0

IP : 20d0ec97c2880fb
판매처에 이야기하니까 그많은 부속이 없다면서 교환은 안되고 휘여진것만 은성사로 보내라고 하더군요 화가나서 인터넷에 올렸더니 전화를 했더군요 미안하다고 다바꾸어 준다나요 나는이미 11개절번을 빼서 은성사로 보낸뒤에요 그리고 은성사에 전화 했더니 미안하다는말 하나도없이 알았다고 사무적이더라고요 그리고 택배현황을 보니 도착한지 하루가 지났는데 전화도없고 이야기가 없어요 이거뭐 잘못된거 아닙니까 ? PS: 나름대로 정직하게 일일이 확인해서 휘여진것만보냈느데요 전부보내도되는대 그리거 2번대도 휘였어요 빼놓고 함께보내지를 못했어요
추천 0

IP : dc4591cab7e5f76
님의 말씀이 맞다면 은성사는 제조공정중에서 불량검사하는 과정을 생략했나보군요
추천 0

IP : b84cbd687f8e71c
민초님 맘고생이 심하십니다
우찌 휘어진 낚시대를 파는지 이해가안가고..
제조공정에서 마무리 검사하는분이 업나봅니다
앞으로는 불량없는 제대로된 제품쫌 만들어서 소비자 불만없는 낚시대 판매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추천 0

IP : c5f2e9c27624feb
은성과 원다대를 중심으로 거의 전종류의 낚시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도 님 처럼 경력이 30여년 정도 됩니다.

낚시대를 워낚에 많이 수집하다 보니 간혹 불량품도 보기도 하고 까탈스런 성격덕에 조그마한 기스나 흠에도

참지 못하고 교환또는 재구매까지 합니다.

그러기에 낚시대가 문제 있을시의 심정을 누구보다 잘 이해 합니다.


그런데 은성사나 구매처에 문제재기는 하셨는지요?

무턱대고 감정적인 글로 기업이미지를 깍는것은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은성대보다는 원다대들에 정이 더 가고 품질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앞전에 은성의 A/S를 경험하고는 좋은 이미지로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부디 좋은해결 있으시길 바랍니다.
추천 0

IP : 20d0ec97c2880fb
방랑검객님 상단에 판매처에대한 이야기가 있어요 확인하시 코멘트 하셨으면 합니다 (판매처에 이야기하니까 그많은 부속이 없다면서 교환은 안되고 휘여진것만 은성사로 보내라고 하더군요 화가나서 인터넷에 올렸더니 전화를 했더군요 미안하다고 다바꾸어 준다나요 나는이미 11개절번을 빼서 은성사로 보낸뒤에요 그리고 은성사에 전화 했더니 미안하다는말 하나도없이 알았다고 사무적이더라고요 그리고 택배현황을 보니 도착한지 하루가 지났는데 전화도없고 이야기가 없어요 이거뭐 잘못된거 아닙니까 ? PS: 나름대로 정직하게 일일이 확인해서 휘여진것만보냈느데요 전부보내도되는대 그리거 2번대도 휘였어요 빼놓고 함께보내지를 못했어요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