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파워와인드향어 제품보증서 사용가능 한가요?

IP : 2bdf3fb6d02c101 날짜 : 조회 : 2614 본문+댓글추천 : 4

은성 포럼방 선배님 안녕하십니까!!!

요 몇일 은성본사와의 통화가 어려워 포럼방에 질문드립니다.

수초대물대로 파워와인트 향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보증서가 있는데 향어대도 사용가능한가요?

저가라서 안되나요?

 


1등! IP : c3d8410d44d01d6
개인이 A/S 보낼 시 주의, 요청 사항
은성사 2020.01.17 11:49:07 1,088 회
안녕하세요 은성사 입니다.



로드를 보낼시 가이드를 동봉할 때는 분실될 소지가 없도록 별도로 포장하여 낚싯대 등에 잘 부착하여 보내주시고 로드는 가이드캡을 꼭 장착한 상태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민물대의 경우 줄이나 바늘, 찌 등은 반드시 제거하시고 발송해주시기바랍니다.
채비 분실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리하고자 하는 내용을 메모지등에 꼼꼼히 작성하여 동봉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메모지에는 꼭 성함,연락처,주소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유출 등의 문제로 송장에는 보내시는분의 성함, 연락처, 주소등이 가려져 있기에 A/S 완료 후 연락 및 발송이 불가한 경우가 많습니다.

작성한 메모지는 포장 박스나 낚싯대 케이스에 그냥 넣지 마시고 낚싯대 등에 잘보이도록 고정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치테이프,고무줄 이용)

택배를 포장하실 때는 견고한 지관(紙管) 등을 사용하시고 부득이 지관이 없을 시 충격완충재 등을 이용하여 제품을 잘 싸서 보내주시기바랍니다.
택배 배송 시 파손된 제품은 저희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은성 본사 홈피에 최근 올려진 공지입니다.
보증서 동봉하라는 말은 없죠.
출고된지 1년이내이면 대부분 무상as가능합니다(발송택배비는 본인부담)
사용기간이 오래된 낚시대의 경우 사용자 부주의 파손의 경우 수리비를 지불해야하는것은 소비자의 양심문제이고요.

사용기간이 오래된 낚시대 as상담시 상담사가 보증서 보내라는 말을 간간히 하긴하는데

출고된지 얼마안된 낚시대(손잡이에 제조일이 표시되어 있음)는 보증서 같은거 없이
파손 사유서만 충실히 적어 보내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경우가 많고
동봉해서 보내도 보증서를 그대로 다시 보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가 저가 낚시대 가리지 않고 똑같은 as처리 해주니 저가대라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겁니다.

비싼부품이 파손된의 경우
센터에 보내서 무료로 수리받는 다면 좋은 일이겠죠

폰으로 적으려니 힘들어서 이만 줄입니다.
아무쪼록 좋은 as받으십시요
추천 4

3등! IP : 48b04295bead29b
S모그님의 한결같은 정성에 정확 해박하심..
놀랍고 감사드립니다
늘 월척에 귀한 글 보시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