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6개월전에 무지무지 큰맘먹고 강포를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손잡이 위쪽으로 변색처럼 낚시대가 40대.32대.28대등 몇몇대가 변색이와서 강포쓰시는 분들께 문의드립니다.
오늘 천류에 전화해서 대판했습니다. 강포가 일반 몇만원짜리 낚시대도 아니고 32대 한대사려면 30만원대 하는 낚시대를 A/S전화하니
무슨 무조건 붙히고 이야기하자는말에 화가 나서 심한말까지 했습니다. A.S기간은 한달 말이 한달이지 봄낚시 포기하라는소리죠.
일반 LG냉장고 500만원짜리 사면 바로 a/s전화오고 날리납니다. 하지만 천류 이사람들은 중고차 한대값 팔아먹고 완전 지들이
옛날말로 갑으로 말하더군요,여직원이 영업부장인가 한테전화를 연결하면서 하는말이 참 어의상실이더군요.부장님 이사람 계속전화와요.수화기로
듣는순간 더열이받더라고요. 돈도 한두푼하는 낚시대가 문제가 있어서 전화를 하면 예의있게 미안한 마음으로 받아야지. 이거참...휴
천류 이제 진심 다시 생각해바야 할 낚시 제품같습니다. 설골때부터 정말 애용하던 낚시브랜드 였지만..이제 다시생각해바야죠.
허송세월2 강포보다 더높은가격으로 출시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번생각해보려했지만 서비스 수준은 완전 중국낚시대 수준입니다.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천류 A/s 0점 주고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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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인것 같습니다. 강력한 어필 & 확실한
퍼포먼스로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게
해야할것 같네요.
천류 보내면 as는 맘에들게 잘해주지만
그 과정이 원만 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일단 as접수시 담당자와 연결조차 너무
힘듭니다. 여자 직원이 받으면 자기 담당
아니라고 나몰라라 하는듯한것을 올초 기포
서비스 받을때 느꼈고 지난 객주님 사건때문에
천류 as담당자와 4번 통화시도 하다 안되서
포기 했습니다.
일단 낚시대보내시고 서비스 받으시고
여직원의 행동은 확실히 질책을 하세요!!
다시 생각해봐야겟네여..
조구사는1번2번3번대만 무상처리고 4번대부터는대부분유상처리가되더군요
물런 낚시대원단이얼마나비싼지는모르겠으나 대부분의 카본원단은
C3카본원단사용한다고하는데요
낚시대 만드는과정이어떡게되는지는잘모르겠으나
어찌됬던가 낚시대를판매했음 거기에대한 보안을해야되지안을까십네요
천류사는 조금더 as에 신경을써야하지안을까 십네요
물런소비자과실이있을경우는조금다르겠지만요
이번 슈퍼붕어 사건때 천류 관계자와 통화해서
As받기까지의 과정을 자세히 말하자면 정말기가막히지만
다음기회를 준다생각하며 , 그래도 다른회사보다는 더낫기에
참고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가면 안돼죠ㅜㅜ
사업오너 문제이 지요
주인 이좋으면 일꾼도 굳
주인 마인드가 뭐같으면 거기 종사하시는 분도동일
예전 대박사장 말씀이 생각 나네요
방법은하나 불매 운동이 직방 이지요...
물런 소비자 과실이 있을 경우는 조금 다르겠지만 요
정답은 불매 운동
좌대 비싼곳 도 동일 안가시고 안사면
자동적으로 느낄뗀 돌이키기힘든걸 절실히느껴 바야 정신들차리죠
A.S는 둘째치고라도 첫 한마디의 중요성을
아직 모르고 있는듯 하네요...그 한마디가 천류의얼굴이 될수 있는것인데..
사나운 개도 밥주는 사람한데는 꼬리를 흔들면서 반깁니다. 소비자가 자기네들 밥 먹고 살게 해주는 사람들이라면 친절하게는 해야죠! 요즘같은 경쟁시대에 옛날같은 독점브랜드 그런식 마인드라면 소비자는 바로 뒤돌아섭니다 정신들 차리세요!
허송세월2는 이름그대로 허송세월2로 나오면 쫄딱망하겠네요.
이상이 자주생겨서 as보내는 그자체가 왕~짜증입니다
택배 불러야지요
기사님 기다려야죠
기포.낚시대 도장 변색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