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사용하던 낚시대는 모두다 정리하고 오로지 강포골드만 사용합니다.(칸수는 22~40 총 10대,받침대 set)
A/S 의뢰한 내용입니다.(과연 수리비가 청구 될지 아니면 월님들의 극찬을 받는 천류의 A/S혜택을 받을수 있을지...)
* 2.8대 : 포인트 이동을 하려다 그만 28대를 차로 밟아 버렸습니다.(1.2.3.4번 대를 제외하고 전부 박살)
* 3.6대 : 뒷마개만 교체받고 본인의 실수로 너무 세게 조여 탭이 망가져서 절번들이 밑으로 쏱아집니다.(뒷마개는 전량 교체 받음)
* 4.0대 : 처음 구매시는 몰랐으나 3~4회 사용중(낚시중 받침대와 불일치)편심 발견하고 낚시가게를 방문 했고 사용해도 무리 없겠다는
낚시가게 사장님의 말씀대로 낚시중 4.5.6번이 파손되었습니다.
보증서는 2.8대 4.0대 만 첨부했는데......
오늘 발송한다고 했는데 연락이 없습니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연락이 없으니까 수리비도 청구되지 않겠지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결과적으로 2대는 사용과실이니까요
40대는 무상으로 해줘야 맞지않을까요?
사용과실이라도 무상AS해주는 경우도 있으니,
기다려보세요^^
저도 그냥 기다려보고 돈들면 돈주고 하면되죠
다른말없었다면 무상이겠죠
기포 편심은 그렇다 치더라도 파손 무상as
워 ~~~완전 멋져부러.... ㅋ
난 파손 딱 두번 3번대한번 4번대 한번
다 그냥 돈주고 사서 썼네요 ㅋㅋ
왠지 모를 미안함에 ㅎㅎ
바톤대 부러지면 말이 틀려지겠지만, 싸구려도 바톤대는 잘 안부러지니.ㅋㅋㅋ
보증서를 첨부하지 않은 3.6대(손잡이대 뒷마개 탭이 망가짐)도 손잡이대 교체로 왔습니다.
말로만 듣던 천류의 A/S에 감사할 따름 입니다.
더불어 담당자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 천류여 영원하라! ~
나중에 a/s해주느라 천류 망해먹었다고 하기 없습니다.
멈 멋진 a/s 너무너무감동입니다. 천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