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날 AS될까요?? 하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천류와 통화하고 6번대가 부러져 고기한테 다 끌려가고 6번대 파손품과 손잡이대만 있는 상태의 천향을 보증서와 함께 구입한 낚시점을 통해서 택배 보냈습니다.
그리고 8월 11일 낚시점을 찾았을때는 수리된 제품이 왔다며 제게 전해주시는 천향은 손잡이대를 제외하고 모든것이 새것으로 조립되어 손잡이에 묻은 떡밥까지 닦아서 새제품처럼 만들어서 보내주셨더군요.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해서 눈물?? 날뻔 했습니다. ㅎㅎㅎ
같이 동행했던 친구도 왠만해서 조구사에 좋은말 안하는데 역시 천류구나 하는 말을 하더군요.
정말이지 낚시대 하나로 감동 받는다는 말은 뭐하지만 천류 A/S는 제게 감동이였습니다.ㅎㅎ
앞으로 천류 제품만 사용하게 될 듯 합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저두 얼마전 손잡이 윗대만 파손되어 받았습니다만 뭐 말이 필요없더라고여
렉**수* a/s몇번 받는라 아주 생쑈를 하고 돈두 일부 지불하면서....
천류제품 더늘려야하나..ㅎㅎㅎ
몇년전 설골에서 다른대 갔다가 다시 돌아온 계기도
낚시대 좋은건 말할거 없거니와 바로 이같은 A/S 때문이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최고의 브랜드가 되길 바랍니다.
저는 천류에서 A/S 해준다는 확인후 구매하였습니다
항상 든든하답니다
근데 신품 중고섞어 구매할껀데 중고도 보증서만있으면 똑같이 as받을수있나요?
언능 구매해야하는데^^;;
기포 도장 편심 문제는 언제라도 보증서 없이 가능합니다
설골 한세트있는데 기분나빠서 못쓰겠어서 친구 산노을이랑 바꿔버리고 밥한끼 얻어먹었습니다.
한대남은3.2대는 교환코너에서 산노을3.2대로 교환했구요
A.S에일관성이 없어요...
그래서 궁금해서 NS에 똑같은 질문을 했었습니다. 그쪽은 보내라고 하더군요
사는곳도 인천인데 앞으로 그냥 NS 쓸렵니다.
제 개인적인 입장입니다만.. 물론 기분나빠서 그런거일수도 있고요
경질성에서는 설골이 조금더 좋더군요
손맛이나 도장 AS에서는 산노을 승~!
천류게시판서 죄송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