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설골 기포 a / s 후 질문입니다

IP : cdbcef961be1a72 날짜 : 조회 : 3588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십니까 4짜본능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설골에 눈이자꾸 갑니다 ㅠ 이놈의 장비병 ㅋㅋㅋ 설골 기포로 인해 a/s 받으신후에 다시 기포가 또 올라오는 현상이 잇나요?? 뭐 기포문제 a/s 천류에서 기가막히게 해준다는 소리들어서 다행인듯 싶으나 수리받은대가 또 기포가 잡히나 그수리받던 절번이 또 일어나는지 궁금하네요^^

1등! IP : 9acdea7f4ac7c11
안녕하세요 4짜본능님

저도 설골로 넘어오기전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지금과 같은 4짜본능님과 같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자꾸 눈이가고 내껏으로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런저런 남들의 좋다!싫다를 떠나서

제가 마음가서 사게 되었는데요...

현제 설골을 쌍포식으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좀 늦은감이 있지만 엇그제 낚시대를 모두 꺼내어서

(참..작년 5월6월달에 구입하였습니다)

모두 왁스로 닦고 기포문제로 a.s보낼것은 따로 분리를 하였구요 따로 메모도 해 놓았습니다...

총 낚시대 중에 7대가 기포로 인해 현제 a.s를 보낼 준비중에 있는데요

제가 작년에 천류 남직원과(직급과.성함은 모르겠네요)통화를 해본바 기포로 인한 a/s는 언제든 무상a/s가능하다는

말을 들었구요 그래서 저도 시즌시작전 준비중에 있습니다

4짜본능님께서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천류과 직접 통화를 해보심이 낳으실듯 싶습니다^^
추천 0

2등! IP : 490ca5ca64f1e1e
4짜본능님 안녕하세요~
저역시 설골을 사용해봤던 1인으로써 몇자 적어봅니다..
한번 기포가 발생하여 A/S를 받았다고해도 올라올 기포는 다시 올라온답니다..

천류에 전화를하여 새로 A/S를 받은 후 4짜본능님이 말씀하신것처럼 다시 기포가 올라올까요라는
질문을 던졌더니 또 올라올수있다하더군요..

기포때문에 설골을 포기했지만 안타까운건 이겁니다..
이번에 또 금액 인상을 한다고합니다..

현재 설골을 구입하고싶은분들이나 현재 쓰고 계신분들의 애로사항은 전혀 반영이 안되는듯합니다..
설골하면 기포가 제일먼저 떠오릅니다..
조구사에서 금액인상한다는데 소비자들이 어찌 말립니까..
최소한은 제일시급한 기포문제는 잡고 인상을하던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분명 좋은낚시대입니다..그렇기에 많은 낚시인들께서 사용하시겠죠..
가격올리기에만 급급한 조구사가 되지마시고 조금이나마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해결방안을 찾아서
보다 품질에서 좋게 평가받는 그런 조구사가 됐으면하는 바램입니다..
추천 3

3등! IP : fba71dabb27edb4
낚시대 가격이 오른다는 소식을 듣고 그동안 갖고 싶었던 설골 15대 장만을 하였습니다.
기포가 생긴다는 말은 들었지만, AS 면에서 문제 없다고 하니
맘이 놓이네요~
물낚시 시즌만 기다리고 있담니다. ^^
추천 0

IP : 88daf1e1b4ff5ef
이번에 23대운용, 17대 A/S보냈는데 손잡이대 같은경우에는
구형(흰색로고)도 신형(빨간로고)로 교체해주더라고요..
A/S는 만족하지만 기포는 다시 생기네요 2번째 A/S인데...
추천 0

IP : cba6fc176f09c7f
기포 않나는 낚시대 없을껄요
그냥 한해 쓰시고 as보네세요 새제품 되서 돌아옵니다 as받고나면 뿌듯해진답니다 요번에 23대 보넸는데요 신품으로 팔아도 될정도 입니다 진짜 미세기포까지 다 잡아주시던데요 대만족
추천 0

IP : 872bd4b97726a67
문제는 고가의 대에 속하는 낚시대가 기포가 발생하는데 무조건 A/S만 잘된다고 좋아해야할일은 아니란 얘기죠.
추천 0

IP : 748602ce97139b0
저는 가을에 뒷마개 빠짐1 / 2번대 파손1 / 3번대 파손1 / 초리실 빠짐1 / 기포1
총 5대였나 ~6대였나 보증서도 다 있지만 동봉하지도 않고 케이스 하나에 낚시대 다 집어넣어서 택배 착불로
AS 보냈습니다 ~ AS 보내고 나서 물건 잘 도착했는지 전화도 한통 안했구요 ~ 정확히 4일후에 3대정도는 재도장까지해서
완벽하게 수리되어 돌아왔습니다 !! 택배비도 한푼 내지 않았고.. 전화도 한통 하지 않았구요 ~

말그대로 묻지마 AS 던데요 !!
추천 0

IP : 43a7c65b5db535e
결론은 A/S잘되고 받는분은 좋겟지만 그경비는 낚시대 가격에 반영 되진 안을까요?. 기업에서는 절대 손해안보겟죠 . 인상문제도 그런분이 많아
적자에 도달해서 그런결론을 내린게 아닐까 싶읍니다.
기포없는 낚시대는 없지만 관리만 신경써도 깨끗하게 사용 할것같읍니다.
정말 좋은 낚시대인데.....
추천 0

IP : 82cb36eb95cc2c8
저도 설골드 쌍포로 20~44까지 있습니다...
저는 1년에(겨울) 함번씩 A/S 보냅니다...
보낼때마다 새제품으로 교환되어오는 느낌이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물낚시(다대편성) 위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낚시후 절번빼서 말린후 보관하면 기포문제가 별로 안생기는데,
귀챦아서 걍방치하면 기포가 잘생기는거 같습니다...
요즘은 보관시 항상 왁싱처리합니다...
천류 A/S 하나만큼은 아주 쥑입니다ㅋㅋ
추천 0

IP : 01a13d4a448e656
저두 골드 써본사람으로
as에 드는 비용을 가격을 또올려서 소비자에게 떠넘기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글구 as받은 물건이 처음나올때보다 기능이 어떨지도 궁금하구요
물론 골드 좋은 낚시대입니다 이제부터 나오는 골드라도 기포안나게 만들었음하는 바램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