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천류대표님과 통화했습니다..
글을 올린지 일주일만에..
역시 천류대표님께서는 낚시꾼들의 이야기를 들어 주시는 분이었습니다.
저의 글과 저의 설명에 공감하면서 직원의 잘못된 설명과 대응에 깊이 사과하신다 하였습니다.
잘못 만들어진 뒷 마개는 새로 제작 작업하였으나 자꾸 발생하는 a/s때문에
재작업으로 시행착오가 계속 발생했답니다..그리고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있는 제품에 섞여있을수있는
예전 제품은 언제든지 교환 반품해드린답니다..
지금의 천류제품 모든 낚시대에는 새로 보완되고 개선된 튼튼한 뒷마개가 조립되어 출고 된다고하니 믿고 구매해도 된다하셨습니다.
그리고 몇번이고 천류 제품을 사랑하시고 믿고 구매하신 소비자분들과 저에게 죄송하단 말씀에 저는 천류에대한 나쁜 감정이 많이 풀어졌네요..
저는 천류대표님께 제가 원했던것은 잃어버린 낚시대를 달라는게 아니고 부실한 뒷마개로 인하여
다시는 저 같이 낚시대를 분실하는 낚시인이 나타나지 말아야 한다는것을 천류에 전하고 싶었다는것을 말씀드렸다.
제가 바라는것은 부실한 뒷마개를 보완 개선하여 소비자의 불만을 제로화시키고
개선된 뒷마개로 인하여 앞으로 낚시대 분실이 일어나지 않으면 그만이다,
또한 개선보완된 뒷마개를 보내주신다 약속하셨으니 천류대표님께 고맙다는 말씀 전합니다..
낚시인의 한 사람으로 대한민국의 모든 조구회사들은 소비자들의 불만과요구사항을 무시해버리기 보다는
어떤 불만과요구사항인지 인지하시고 대처해주시길 바래봅니다.
친절한 답변과 사과의 말씀 전한 천류 대표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전합니다..
대한민국 낚시대의 자존심이라는 (주)천류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만춘지절에 오짜만이 올린 글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월척의 모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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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쉬웠던 점은 한 분야의 담당직원 일지라도
고객을 상대로 할 때는 회사 대표자의 대리인임을 명심하고 신중한 대응이 필요했습니다.
아직도
유감쓰럽게도 이런 잘못을 인정하거나 사과를 하지 않는 비양심적인 경우가 허다합니다
다행이며 오짜만이님의 말씀 믿겠습니다.
꼭 잘되기를 기원 합니다
천류를 사랑 합니다
비록 제 제품은 보완되기전 상품이지만 앞으로라도 보완되었다니
좋은 소식입니다
오짜만님 수고 많으셧습니다^^
스프링은 괞찮은데.. 뒷마개 천류에 보네주면 교체해준다고
하네요..^^ 착불로 보네고싶은데.처음부터 잘좀하지.......... 네 낚시대는 누가 보상해주나....요^^
번창하셔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회사로 만드세요...
분명 그리 되리라 믿습니다...
지금은 그렇다고 쳐도 ... 실수를 인정하고 보완하다 보면....
언젠가는 조사님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조구회사가 되겠지요!
설골이 제 취향에는 안 맞아서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대표님이 훌륭하시네요!!! 신제품 기대하겠습니다^^
설골 사장님 감사합니다 많은발전 있기를 항상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