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3일 기포로 천류에 문의하니 보내라고하셔서 그날바로 낚시대와 받침대 수십대를 보냇네요. 그래고 애타게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려서 오늘받앗는데....헉 새제품?! 뭐지?! 낚시집은 내것인데 낚시대는 새것이 왔네요...22일을 기다린보람이있네요 ㅎ
천류 이래서 싸랑합니다. 슬슬입질이오는데 천향도 이참에 한셋사야겟네요 ㅎㅎ 이제 시즌시작인데 안전하게 출조하시공 월척대박나시길 ㅎ 즐거운마음에 글남기네요. 천류관계자분께 진심으러 감사드립니다 ㅎ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발생하셨다면.. 소절당 얼마정도에 ?? 궁금합니다.
기포문제로 좀 시끄럽지만 두말없이 해주는 AS때문에 믿고 사용하죠 ㅎ
a/s 잘받으셨다면 다행입니다..!!
눈에 띠게 보이지도 않고, 실제로 낚시할때 기능성이나 뭐나 큰차이가 없어서, 걍 사용합니다.
그래서 기포 A/S가 좋다하니, 맘이 편합니다~ㅎㅎ
앞으로 더욱 발전하여, 세계적인 조구회사가 되길 바랍니다~^^b
하지만 도장, 또는 절번물림등의 불량으로 인한 근본적인 문제는 시정이 안되네요.
제일 좋은데, 그래도 사후조치가 깔끔하니 소비자 입장에서 다행이라 생각 합니다..
영원히 변함없는 a/s 기대합니다~~~~
헌데 궁금한기 하나 있는디유...,
무상 A/S해주면 뭘로 먹고살며 뭘로 이익남기는지요....??
야튼 천류에 감사해야할지 우예야할지...
다음으로 가고싶은데가 천류사입니다.
기분좋게 AS를 받으셨다니 마음이 점점 확고부동해 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