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에 낚시대 파손으로(배스대)
전화통화후 접수
일주일 되도록 전화 문자도 없길래 궁금해서
월요일날 30통넘게 전화햇으나 통화중
통화않될때 전화하면 받지도않고ㅠㅠ
화요일날 전화다시하니 점심시간이라 피해서 하라고해서 2시 넘어서계속 전화시도
신호는 가는데 받지않음
스트레스가 밀러와 낚시대고 뭐고 찾고싶은 생각도 사라져 하소연해봅니다
통화중이였다가
신호가 가는데 안받는게
휴가라 그런것같진않은데
천류가 이렇게 통화하기 힘든건지요?
천류 낚시대를 민물대부터 루어대까지
제품이 맘에들어 쓰면서
처음으로 as보낸건데 보내고 궁금하여 전화하니
통화가 이리 힘들으니
진짜 입에서 욕나오네요 ㅠㅠ
저만 그런건지
주저리 하소연해봅니다
모쪼록 휴가철이라 어느정도 이해는하나
천류(주)as담당자님께
한마디 드립니다
혹여 이글을 보시거든
고객에게 전화는 않하셔도 좋으니
조속히 수리하셔서
보내주셧으면합니다 ㅠㅠ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말하고 싶은것을
천류as직원과 통화가 않되다보니
하소연글을 적었네요
천류를 전류를 랑하시는 팬분께 죄송스럽읍니다
충북 청주 거주하는 하는 낚시꾼의 하소연ᆢ
랜딩중 세동강이나서
오늘통화했구요
내일 보낼건데
어찌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