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천류as후기

IP : 1cb38f17ee29c98 날짜 : 조회 : 6381 본문+댓글추천 : 0

천년학 60 2대 56 2대 52 1대 50 1대 48 1대 46 한대 이리다녀왔습니다 모두 기포 물참 현상을가지고 보냈죠 약 3주걸렷네요 모든대들 1 2 3번 교환됫더군요 이점 높은 점수줍니다 물차는건 한대뿐 이었으니 말이죠 이중 한대는 3번대 뽀각도있었습니다 비용은 보낼때 선불이 전부입니다 솔찍한 후기 As만족도 80점입니다 다좋았으나 확인차 빼는도중 사악 소리긁히는소리ㅡㅡㅋ50첫대부터 이물질 덕으로 기스한방 남겨주네요 덕분에 나머지대들 마게열고 다닦았습니다 역시나 먼지 이물질이 많습니다 닦고나니 기포는한점 없더군요 물참 현상은 필드테스트를 진행해야될거같구요 80점을 준이유 As기간 3주나 걸렷다는점 마이너스10점줍니다 타사 와비교시 너무 오래걸립니다 절번교체해서 보내면 오래걸리지 않을터... As완성도 마이너스20점 재도장후 한번만이라도닦아서 보내셨으면.... 이거다시보내야겠습니다.... 기포는 백프로 잡아주셧고 부러진것 무상교채 1 2 3번 모든대 교환 이점까진 좋습니다 그래서10점가산점 토탈80점 줍니다 물건팔때도 완성도가 좋아야 좋지만 하자as도 조금만더 신경써주셨으면 합니다 참... 플라스틱 원래포장박스는 회수하시더군요 같이 챙겨주시면 더 좋을꺼같습니다 개인적인 as후기 이며 보시는분의 관점에따라 다를수있으니 As보내시기전 참고바랍니다 혹시나 하여 신품 플라스틱 박스에 1차포장 2차 뽁뽁이 포장 3차박스포장 그위에 4차로 한번더 박스포장 이래보냈는데 돌아올댄 박스하나에뽁뽁이 조금이네요 포장도 신경 써주셨으면합니다 As받을때 각 대마다 매모쪽지넣고 총괄취합해서 내용적어보냇습죠 소비자로써 대우받고싶은건 모두가 같은 생각 일듯 합니다 조금만더 신겨써주시고 발전하시는 천류가 되길 기원합니다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엔 참 어려우나 등돌리는건 한순간입니다 좋은 기억 보단 나쁜 기억이 더오래남는게 사람인듯 합니다 써비스란 불만이란 씨앗으로 만족이란 열매를 맺는듯합니다 이상으로as후기 마칩니다

2등! IP : 9a272ba45dcf2d7
꼼꼼하시군요 ..............

이 글을 천류 관계자 가 봤음 좋겠네요
추천 0

3등! IP : d6804f8b5b96a48
강포 17대 AS보냈는데..심히 걱정돼네요..
알아서 잘해주시겠지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