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사용중 부주의인지 제품 불량인지 손잡이대에 이상이 생겨 본사에 전화후 발송 했습니다
살펴 보시고 원인 파악좀 해주십사 하고요
처리 문제는 그후에 해결할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보낸날로 부터 정확히 삼일만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새제품으로....
생각도 기대도 안했었는데...
솔찍히 천류 서비스 상위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선후 판단후 수리할때 선이 이렇구 후는 이렇구 어쩌구 저쩌구 할려고 준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기운 빠지면서...
황망스럽다 못해 당황스럽습니다
뭐랄까 아주 기분좋은 배신감??ㅋㅋㅋ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천류 관계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꾼들옆에 든든한 조구업체로 남아주시고 번차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좋은것은 알겟는데...너무 비싸요 ㅡㅡ;;
좋은제품 싸게싸게좀 안될까요?? ^^ ;;) ㅋㅋ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원인분석 해달라고 했더니 고객의 요구를 무시(?)하고 새제품으로~???
저도 예전에 NS사에서 똑같은 경험이 있습니다.(기포.......새제품으로)
여튼 두말없이 빠르게 조치해 주는 조구업체가 맣아졌으면~하는 바램입니다.
까망붕어님~좋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아주 고마울 뿐입니다.
정말이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뒷처리 잘 해줍니다.
여유있으면 한반도 풀셋 하고 싶은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