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강원산업 리오대와 록시대를 사용하는 낚시인의 한사람 입니다.
록시대의 편길이가 잘못되어 메모와 함께 지난 월요일 AS를 보냈는데 오늘(목요일) 낚시대를 받았습니다.
더욱 이상한 것은 담당자 분께서 3번절을 빼고 보내신 것입니다.
바로 고객센타에 전화를 했더니 담당하시는 분께서 저를 기억을 하시면서 직원의 실수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예, 사람이 살면서 실수는 있을 수 있겠지요. 이 분들 처럼 바로 실수를 인정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사회적 문제를 야기하곤 하지요.
담당직원이 실수로 빠진 3번절을 오늘 바로 보내 주신다고 하니 이번주는 28대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바로 조치를 취해 주시는 담당자 분께 기분좋은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강원산업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앞으로도 낚시대와 받침대는 거의 강원제품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하키러브님 안출하시고 즐낚하세요.^^
타사 메이커의 장비도 모두 쌍포로 운용 하고 있지만 이런 겨우는 처음있는 일이라이런경우 제조사 에서는 어찌 대처 하시는지 궁금하고 A/S 관계는 어찌 처리 하시는지가 의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