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출조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지금 센스엔텍 천년학 3.2칸 부터 4.4칸대까지 사용중인데요 청명MX , 야수 , NT수향 셋중에 하나로 바꾸려는데 선택장애가 왔습니다. 3.2칸 부터 4.8칸 정도로 생각하구요, 험하게 사용하지 않아서 낚시대 부러트린적은 없습니다.
찌는 4g정도의 공작찌를 사용하고 수초가 밀생한 곳보다는 맹탕이나 듬성한곳 또는 언저리에 찌세우는걸 선호합니다. 낚시대 선택에 많은 조언좀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센스엔텍 천년학은 사용해본적이 없구요.
문의하셨던것은 전부 사용해보았습니다.
제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앞치기는(mx초릿대 교체시)
44대 까지만 사용하신다면 nt수향
48대 까지만 사용하신다면 mx
52대 이상 사용하신다면 야수
제앞력은 아직 야수로 덩어리를 걸어보진 못했지만 위 낚시대 전부 준수하다고 생각합니다.
도장 및 마감은 mx가 압도적이라 생각됩니다.
제 개인적인 사용느낌이니 참고만 바랍니다
저라면 셋중엔 야수 입니다.
그냥 쓰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사람들이 잘 몰라서 그렇지 센스엔텍 천년학
상당히 좋은대 입니다.
부분구입은 함니다만, 케미깜박님 제안이 적당하지 안나 함니다.
좀 더 쓰시다가 잡아보자마자 "이거다"라는 느낌이 오는 낚시대로 갈아타세요.
낚시 계속하시다보면 나랑 궁합이 맞는 낚시대가 어떤대인지 아실날이 오실겁니다.
신제품이라고, 비싼대라고 해서 다 나한테 좋은 대가 아닙니다.
저같은 경우도 호기심에 한대씩 구매했다가 방안에서 펼쳐보기만하고 실전에서 사용해볼 여지도 없이 도로 넣어서 중고로 되판 경험이 꽤 됩니다.
자기자신도 모르는 자기의 낚시스타일을 까꿍붕어님과 면식도 없는 다른 사람들이 어찌 알고 "이거써라 저거써라"하겠습니까.
지금 사용중인대는 4.4칸 까지밖에 나오지 않아서 새로운대를 찾게 된거구요...
횐님들의 조언으로 어느정도 생각이 굳혀 지네요. 감사드립니다. 남은 연휴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