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는 아니지만 조금은 당혹 궁금 스러워서 여쭤봅니다
옥션에서 작년 10월경가을에 토네이도 레드를 낚시대 6대 받침대 6개를 구매 하엿습니다 당시 회사가 레져포럼인가 였던거로기억하는대 암든 구입하여 27대와 30대로 한 3번정도 간거 같습니다 시즌이오구해서 그저께 낚시대를 꺼내어 펴는순간...38.36 이 손잡이대 위로 오돌토돌하게 호사끼까지 드문 드문 아주작은 기포형식으로 분포 되어 있는것입니다 그리하여 암든 옥션구입 업체에 전화를 하니 1661-0762 통화중만 계속 됩니다 그리하여 서진에전화해서 무상as에대하여질문했더니만 본업체에서 구입을 하지않았기 때문에 무상은 안된다구 유상수리만 가능하다구 하는대요 제가 구입할당시는 as1년인가 2년인가 무상 수리를해준다는 소리를 듣고 구입을 했거든요 생산과정에서의 문제를놓쿠 모든 잘못을 제가 당시 확인을 안했다는이유로 수리를 안해준다니 저로선 조금 난감합니다 이런 업체측의 조치가 타당한건지 여러분에게 문의 드려봅니다
저는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 여러분의 이야기들 경청하여 참고 하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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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포형식의 오돌토돌한거 뭔지 알겠습니다. 토네이도 블루 한셑 쓰는데 그중 몇군데 그런게 있더군요.
외주 업체가 여러번 바뀌더니 품질관리가 안되서 불량이 많이 생기는것 같네요.
다른데서 구입했다는 사유로 A/S 안된다는건 소비자 고발감입니다.
물건 떼주고 나서 거기서 산건 A/S 안된다니..이거 유치원생도 웃을일 아니겠습니까.
속내는 오돌토돌한거 몇개 있는거 정도로 a/S 해주기 싫은거겠지요.
생산도 몇년째 품절이더군요.
서진이라는 조구업체의 브랜드 이미지로 물건으로 소규모 낚시방이나 업체에 팔았을것인데
본사가 아닌 다른곳에서 구매를 하였다 한들 유상처리라?
쓴 웃음만 나옵니다....
낚시방에서 산 서진 브랜드 제품은 다 유상처리인지 궁금 하네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시라는 의미에서라도 나름의 입장을 호소할수 잇는곳에 다해봐야겟습니다
제품을 파는거에 급급하신업체라면 고객의 관리도 중요한다는걸 꼭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서진 반성좀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