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인연을 맺으면 성격상 큰 무리가 없으면 좋은게 좋다고 단골을 합니다
오랜세월동안 은성대만고집했는데 A/S도 그렇고 총판이라 하는 직원이나 해택도 없고 원칙과 불친절에 은성을 떠나려니 지식부족이라 고민만 늘어납니다
지금 사용중인 낚시대는 NT수향을 쓰고 있으며 조만간에 중고장터에 셋트로 올릴 예정입니다
가격대비를 묻는게 아닙니다
평이좋고 친절한 낚시회사 성능도 괜찮은 낚시대라함은?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그러나 딩굴이님의 짧은 말이 답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사마님께서는 무슨일이 있었는지요? 궁금합니다.
저도 NT수향 사용했었지만...등급품 A/S나름 괜찮은 것 같던데...
무슨일인지 궁금하네요..
언넘은 택비만들고 언놈은 기름값에 물건값까졍....
서비스가 좋으면 낚시대가 말썽을 부릴지도
저도 은성만 사용해오다 다른대 사용해보았는데
영 손에 안맞고 질긴맛도 떨어지고...
또 은성으로 10여대 이상 질렀습니다
습관 참 무섭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식으로 구매 하다보니 직접 본사로 열락해서 수리요청이나 문재점을 말하죠
그런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동내낚시점 에서 협상 잘하면 가격도 조정되고
써비스도 받을수있고 지속적인 관리가됨니다
중국뭐하나모르겠습니다.
언른배워서덤핑때려야우리나라조구업체정신차릴건데말입니다
아마그리되면,우리나라조구업체들애국심운운할듯싶네요
농담으로한말이니웃어넘겨주세요^^
3번대 접다 부러져서.. 2년전에 구입하자마자 붕어 걸다 2번대 두대 모두 부러졌으나.. 귀찬아서 그냥
사서 썻다니깐 죄송하다며 2번대 2대를 보내주는 회사...ㅋㅋㅋ
물센다고 실린콘 발라주는 자동차 급발진한 자동차 여차 등등
소비자가 감당할 문제죠ㅠ.ㅠ
울나라 소비자가 봉이에요
글을 올리면서 생각해봤는데 판매자는 대리점이 경쟁하면서 소비자에게 득이 되는거고
생산자 즉 공장과 총판은 자기재품을 써주는 고마움에 손해가 있더라도 만족을 시키는데 우선이라고 봅니다
그런면에서 우리나라 기업중 최고는 어디 일까요
삼성전자입니다 많이 판다고 인지도가 높다고 하여 소비자에게 정성을 다하죠
윗글중에 맛이는집에 인심이 안좋다 그러면 단골이라면 그렇게 할까여
소리 소문없이 낚시대 팔아야겠다고 하니 아는 지인이 연락왔네여 자기가 사겠다고 근데 기분이 왠지 영 아닙니다
은성사라는 이름으로 이렇게 되는건가 싶내여~~
이제 봄인데 어느대로 갈까 고민입니다
은성사 낚시대는 참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