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문의 A/S 문의시 앞으로 고객 응대 노동자 보호 조치를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말꼬리잡기.유도발언.타업체 비교는 없는 걸로 아는데...
고객응대의 기본은 고객의 불만을 케어하는 것인데...
제가 볼땐 쓸데없는 소리는 하지마라는걸 법타령 하면서 인용한듯 보여집니다.
천류...참...
대단하네요.
소비자 대했으면하네요
정곡을 찌르는 촌철살인급 말씀이시네요. ^^
어느 회사든지 간에 상담하시는 분들
사 내에서 뭐하나 마음 껏 못하는
가장 쫄병급 하급 직원이라
회사 내 방침에 의거해서 일할건데.
적당히 매너 있고, 잰틀하게 대해주고, 이해도 해 주시면 좋긴 하죠.
그냥 상식아닌가요
심심하셨나요
논란이 필요하셨나요
믿기지가 않네요.
2020년의 상황인가 싶다
보고나서 좀 느낌이 거북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그냥 공지 끝이 앞뒤 잘잘못 떠나서 끊는다구 표현한게 문제 아닐까요..
가는말이 좋아야 오는말이 좋듯, 먼저 불친절하게 대하면 고객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해주는대로, 군소리 말고 들어야하는건가 하는 느낌이네요.
어느시절엔 고객이 왕이었거늘..
아쉽네요
글 잘 읽어 보세요
제가 밑에 뭐라고 써 놓았는지...
천류 홈피에 저렇게 공지 떠 있습니다
A/S 신청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불만스러운 것이 있어서 전화 합니다
저런 공지 모르고 전화 했다가 서로 불화가 커 질 수 있어서 참고 하라고 공유하는 것 입니다
선한 의도를 악하게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괜한 선입견으로...
죄송합니다
제가 술 먹었는지 안 먹었는지 알지도 못하면서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
(참고로 전 술 한방울도 못 먹습니다)
그리고
말씀 좀 가려서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의도하지 않게 오해를 불러들였다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저번엔 도대체 어디. 회사꺼 쓰시는지?
천류꺼 안쓰실테고?
궁금 하네요
록시 ?
알바하세요?
좀 참고글이면 참고하면될것을 왜그리들이신지
도무지 이해가안가네요.
천류에 팝업 공지가 떠 있길레 소비자들 참고 하셔서 상호 소통 잘하라고 월척 회원님들께 알려 드리는데 무슨 말을 그렇게 하십니까?
낚시대포럼에서 이런 것이 있으면 서로 알리는 것이 서로에게 도움 되는 거 아닌가요?
천류쪽 사용자나 천류 관계자들은 펙트를 말하면 왜 개떼처럼 달려드는지 원....
사람이 다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오늘 내일쯤 록시골드 A/S 관련 글 강원산업 게시판에 글 올립니다
내가 현제 쓰는 제품이건 과거 쓰던 제품이건 다경험을 바탕으로 팩트에 근거해서 말합니다
내가 쓰는제품 중고 값 떨어 질까봐 헛소리 하진 않습니다
소비자가 소비자를 기만하고 우롱하는 행위는 서로 삼가하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는
월척 게시판입니다
여기가
천류 게시판이 아닙니다
그리고
원글 정독 하시고 어느부분 어디서 천류을 탓하고 욕했는지 확인 좀 부탁 합니다
또
월척은 월척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곳인데
월척회원인 제가 이곳에 글 쓰는데 신천공주님이 이래라 저래라 할 권한 없어 보이는데 내 권리를 침해 하지 말아 줬으면 합니다
자기는 피해자인척, 매너 있는 척, 머든 척척 박사네 ㅎㅎ
제발 신분세탁 할려고 하지마라.... 월척은 월척 회원들이 만들어가는 곳인데 왜 남에 권리를 침해 했는지 모르겠네...
소비자는 as 발생 시 구구절절 토달지 말고
천류 as담당자의 말대로 하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