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낚시점에 갔다가 택배로 캐리어를 주문 한것을 보고는 저도 필요할까 싶어 구입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 그동안 낚시를 가고 올 때 많은 짐을 양손으로 들었던 저에게는 다소나마 이 부분을 줄일 수 있어서 낚시를 오고갈 때 많은 짐을 들고 오고 가는 힘들고 불편함을 어느정도 해소해주고 있어서 그 사용기를 올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차가 없이 주로 택시를 이용하는데 떡밥낚시를 즐기지만 제법 짐이 많은 편입니다.
섶다리, 대물가방, 아이스박스(미끼통용), 잡다한 것 넣는 가방, 받침대 가방, 파라솔, 의자 등
그래서, 한번 낚시를 갈 때면 들고 갈 것이 많아 그동안 힘들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타이탄 캐리어를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낚시짐(아이스박스, 섶다리, 잡다한 것 넣은 가방, 파라솔, 받침대 가방)을 캐리어에 싫고 이동을 하니까 한결 편해졌습니다.
일반 마트에서 파는 15,000 정도 하는 캐리어가 아니구요, 가격은 5-6만원 사이입니다
양은으로 만들었는데 손잡이대가 위로 3단까지 펴지고, 접고 펴기가 용이하며, 제법 튼튼하고 짐을 싣는 것이 편합니다.
손잡이 부분과 짐을 싣는 부분이 프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 타이탄 캐리어에 짐을 싣고 다니고서 부터는 한결 낚시짐으로 인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예전에는 어깨에 가방을 매고 양손으로 이 낚시짐을 나누어서 들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가방을 어깨에 매는 것은 동일하지만 대부분의 낚시짐은 캐리어에 실어 이동하고 의자만 왼손으로 들게 됩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