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욤. 날씨가마니쌀쌀하네요. 안전출조하시고 건강조심하세요. 왜마음에드는낚시대가없을까요. 이제장비병도완치상태인가봅니다. 체블2지름신강림으로. 구입차들러서장대까지싹다만져보고 발길만돌렸네요.제취향에안맞더군요.가지고있는대랑흡사하더군요.못하다는표현이맞는거같네요. 요새돈투자해서낚시대만들고싶어집니다. 병의종착역에다다른거같아요. 어느한두개가꼭부족하니. 다거기서거기고가격만비싸지고. 획기적인대가나올때까진지금장비를열심히사용해야겠습니다. 올해둘째가생겨내년출산까지는방콕해야겠습니다. 내년계획은. 제장비모두와지인장비모두를총동원해서 조행기와함께 사진실측휨새장단점등상세하게올릴생각입니다. 낚시대선택에도움이되리라생각합니다. 다하면50종류정도됩니다.50회출조마다다른낚시대가지고출조해야하는데최대한노력해보겠습니다.허리를다쳐며칠째꼼짝못하니 축쳐지네요.항상건강조심하세요.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부디 해탈하시어 어리석은 중생들 굽이살피시길 바랍니다
저도 궁금해 죽겠는데 직접 만져볼수 있는 기회가 없네요.
한데 긴데로 가면 역시나 앞쏠림 한게를 느껴짐니다 손잡이대도 은성제품처럼 튀어나게 굵게 하지않아 그데로 유선형이고, 천향
보다 강포비교시 조금 덜한듯 함니다.333님의 취향이 나와같은 대를 찾는취향인지 기대해봄니다.
록시경우 36을 최근써보면 보기보다 무게감은 덜한데 탄력8;2는 아닌것 같음다.록시보다는 체블2가 좀 앞선감이 옴니다.
333님의 선도자역할을 나도 기다려 볼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