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꽉 낀 초릿대를 해결하는 방법을 찻다가 우연히 만들어본 물건이 편리하여 여러분께도 권해보려 합니다.
요즈음 나오는 낚싯대들은 대부분이 초릿대를 쳐서 쉽게 넣을 수 있게 마게를 만들어서 괜찮습니다만 아닌 낚싯대도 많아서 이 글을 적어 봅니다.
너무 쉬워서 글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다 쓴 필름통 하나, 오백원짜리 동전이나 비슷한 크기의 외국동전, 양면 테이프를 준비하십시요.
동전의 한 면에 양면테이프를 붙여서 동전을 필름통 안의 바닥에 다시 붙이십시요.
그러면 완성되었습니다.
평상시에는 조그만 소품들을 넣어서 보관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필요시에는 바닥 아무곳에나 놓고 사용하십시요. 그냥 동전만 사용할 경우는 바닥이 편편한 곳을 찻아야 하고 여러번 내리 치다 보면 옆으로 미끌어져 흙이 들어가거나 하여 낭패를 볼 수도 있더군요.
이렇게 만들어 사용하면 우리집 낚싯대 걱정 끄~~~~읏.
40대는 들어갈려나 모르겠네...... 제가 사용하지를 않아서........
이런 경우는 필름통보다 더 큰 통(약국에 가면 많아요)을 사용하여 동전을 가운데 붙이면 되요.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06-10-12 21:52:15 기타 Q&A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강좌(Tip)
· 테크닉, 미끼운용, 용품, 역사, 문화 등 낚시 장르에 구애 없이 낚시와 관련된 모든 실용적 강좌나 TIP이 해당됩니다.
· 기존제품의 개조 또는 자작용품의 경우 나의낚시장비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저작권을 가지는 게시물만 게시하여 주십시오.
· 질답 게시판이 아니오니 질문은 월척지식을 이용하십시오.
·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