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스포츠에 작업한번 해봤습니다.
처음 설계도데로 목공소서 작업하니 아니왠걸... 생각처럼 안떨어지더군요,
재조립 분해를 번갈아 하길 3번 ^^;;
노지장비, 보트장비를 한번에 해결했습니다
후방이 안보일걱정은노^^ 후방카메라로 해결했습니다 안전이 우선이기에..
365일 항상 노지장비 보트장비 5분대기조입니다 ^^
치수공유는 가능하나, 본인의 장비에따라 오차는 있을수있습니다
울산에계시면 차량공개 가능합니다 ^^
제작비용 9만원에 이리 했네요 합판1.2 T 약할꺼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짱짱하더네요
원래는 1.9t이상으로 하려했는데 목공소 사장님말에 시도해봤고 약 3주정도 지났는데 처짐이나 불안정한 현상은 없네요.
액티언스포츠 코란도스포츠 타시는 분이라면 이리작업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이것도모자라 거실한구석엔 낚시장비로 가득하네요 ㅎㅎ;;
루프박스를 다시올려야되나 ㅠㅠ
마지막은 처음 치수로 계획한것이나 조금 변경은 있습니다.
처음엔 2단으로하려다가 3단으로^^;;
풀탑일경우 더자유로울수 있습니다 차도 보는맛이 있어야되기에 미들탑으로 했었구요^^
그나저나 선반은 어디갓니??ㅎㅎ
나의 낚시장비
· 자신의 낚시장비를 오픈하고 이를 통해 서로간 장단점을 비교하고 보완해 가면서 자신의 취향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회원 서로간 공유를 통해 불필요한 낭비요인을 최소화하여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낚시장비를 구비해 가는 취지의 게시판입니다
· 낚싯대는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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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자 몸안가몬 되는기네?ㅎ
원목은 뒤틀림이 문제된다고저도 들은적은 있구요 아무래도 나무다보니 습기에 약할듯합니다.
공간활용력은 정말좋습니다
단점은 기름을 좀더 먹는다는 거겠죠ㅎㅎ
이전에 강목에5티합판으로4년정도 사용하다 이번에 맘먹고 작업해봣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