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경레져 칭찬일색이라 이런말하긴 좀 그렇습니다만...
섶다리 연결부분의 플라스틱과 나사접촉부의 플라스틱이 파손되어 교체하기 위해 메일을 보내고(전화로 부품 설명이 곤란하여) 전화하니
메일을 확인하는 담당자가 나중에 연락을 줄거라고, 얘기를 해놓겠다고 했지만 연락이 없어서......
오늘 오후에 3번이나 전화를 했지만, '나중에 연락을 줄겁니다' 답변만 3번 받고, 지금 글을 쓰고 있는 밤 9시까지 연락이 없군요.
100명중 99명에게 잘해주었을진 모르지만, 나머지 1명을 서운하게 하는 것은...그 한명인 저에게는 좋은 기업으로 기억되진 않습니다.
부품은 그냥 줄테니 착불로 받으라 하더군요.
하지만 A/S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작하는게 우선인것 같습니다
저도 섶다리 플라스틱 부위가 힘없이 파손된 경우가 있어 보낸적이 있는데
그부위의 플라스틱 재질이 문제였었습니다
WD-40을 듬뿍 뿌렸거든요....ㅜㅜ
그래도 이렇게 기분좋은 AS를 받아 무척 기쁩니다^^
우경산업 정말 친절하고 a/s확실하것 같습니다
앞으로 조사님들 사랑 많이 받으실것으로 확신되는 반면
물건만팔면 그만이 ㄷㄹ기업과는 차원이 다른것 분명합니다,
좋은 결과를 받으셨네요 ^^
우경이 좋죠 ㅎㅎ
하긴 써지길 방청윤활제라고 써저있으니...ㅋㅋ
우경받침틀 사용자로써 자랑스럽네요..ㅎㅎ
A/S 정말 멋집니다
택배비 까지 선불로
우경 굿 입니다~~
이런 내용이 자주 올라 오면 회사도 좋겟지만
낚시하는 우리들의 마음도 한결 좋습니다
언제라도 AS를 받을수 있다는 기대가 ㅎㅎㅎ
상담하시는분도 친절하시고.
우경레져. 번창하세요
믿었던 원다처럼 문닫지마시고 제가 낚시하는 아니 후손 대대로 우경제품 사용할수있도록 번창하세요. .
섶다리 연결부분의 플라스틱과 나사접촉부의 플라스틱이 파손되어 교체하기 위해 메일을 보내고(전화로 부품 설명이 곤란하여) 전화하니
메일을 확인하는 담당자가 나중에 연락을 줄거라고, 얘기를 해놓겠다고 했지만 연락이 없어서......
오늘 오후에 3번이나 전화를 했지만, '나중에 연락을 줄겁니다' 답변만 3번 받고, 지금 글을 쓰고 있는 밤 9시까지 연락이 없군요.
100명중 99명에게 잘해주었을진 모르지만, 나머지 1명을 서운하게 하는 것은...그 한명인 저에게는 좋은 기업으로 기억되진 않습니다.
우경이 A/S는 확실하더군요.
뒷꽂이 나사 부분만 10개 착불로 받은적 있거든요.
두말 않고 바로 보내 주더군요.